음악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
‘편스토랑’ 장민호X김수찬X김요한, 오늘(10일) 3인조 크루 결성 ‘흥폭발’
기사입력: 2020/07/10 [14: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저널=정다운기자)‘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가 김수찬, 김요한과 함께 ‘장민호 크루’를 결성한다.

 

7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요즘 대세’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NEW 편셰프로 첫 등장한다. 이와 함께 ‘편스토랑’의 ‘반고정 끼쟁이 트로트 프린스 김수찬, 무대장인 태권 소년 김요한이 스페셜MC로 출격해 웃음 넘치고 흥 넘치는 ‘편스토랑’을 만들어줄 전망이다.

 

이날 ‘편스토랑’은 본격적인 시작과 함께 태권소년 김요한이 아찔하고 매력적인 섹시 댄스를 선보이며 ‘편스토랑’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한다. 이어 김요한은 국보급 2단 발차기까지보여주며 모두의 눈을 번쩍 뜨이게 했다고.

 

그러나 ‘편스토랑’의 흥폭발 무대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트로트계 BTS 장민호가 김수찬, 김요한과 함께 무대 중앙에 나선 것. 세 사람은 장민호의 신나는 노래 ‘역쩐인생’에 맞춰 즉석에서 깜짝 무대를 선보였다고 한다.

 

어깨가 절로 들썩이는 EDM 트롯 리듬 속 장민호의 매력적이고 흥겨운 목소리, 김수찬의 끼 넘치는 잔망 댄스, 현역 아이돌 김요한의 화려하고 귀여운 댄스, 장민호의 아이돌 출신다운 발재간이 어우러져 그야말로 흥 폭발 무대가 완성됐다고. 특히 즉석에서 결성됐다고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호흡을 보여준 세 사람을 두고 ‘장민호 크루’라는 애칭까지 생긴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장민호 크루’의 즉석 ‘역쩐인생’ 무대를 접한 ‘편스토랑’ 식구들도 흥을 주체하지 못했을 정도라고. 특히 좀처럼 자리에서 일어나지 않는 이경규까지 일어나 흥에 겨워 춤을 춰 모두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해당 장면은 ‘편스토랑’ 선공개 영상으로 공개돼 방송 전부터 이미 폭발적 관심을 모았다. 요즘 대세 장민호의 출격, 끼쟁이 트로트 프린스 김수찬과 태권소년 김요한의 스페셜MC 출격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월 10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정다운기자 정다운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