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성모 미사랑포럼 주최, “2020국제작은작품미술제” 열린다.

국내 유명작가 대거 참여, 작음그림 당신의 마음을 치유하다.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8/03 [17:52]

양성모 미사랑포럼 주최, “2020국제작은작품미술제” 열린다.

국내 유명작가 대거 참여, 작음그림 당신의 마음을 치유하다.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8/03 [17:52]

 

(스타저널=정다운 기자)오는 202085일 수요일부터 811일 화요일까지 양성모미사랑포럼(대표 양성모)이 주최하는 “2020국제작은작품미술제가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한국미술관 전관에서 열린다 

 

▲양성모 (사)한국미술협회 이사장  권한대행, 미사랑포럼 대표     © 스타저널 편집국

 

서양화, 한국화, 수채화, 민화, 서예, 문인화, 공예, 켈리그라피, 선묵화, 불화, 사진, 서각 등 전 미술 분야에 걸쳐 1,000여 점의 주옥같은 작품들이 전시되는 이번 행사는 양성모, 이일구, 한용국, 김인화, 김순옥, 조성호, 송영명, 이상남, 송대호, 민병각, 이남찬, 채희규, 이종승, 이태근, 박영동 등 국내유명작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 국제작은작품미술제 팜프렛    © 스타저널 편집국

 

이번 전시는 코로나19 사태로 우울해진 국민들의 마음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 위해 기획되었다. 양성모 대표는 인터뷰에서 문화예술의 아름다운 공존을 위해 지대한 관심을 갖고 계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전시가 진정한 예술향연의 기회가 되어 삶의 희망과 꿈의 비전을 열어줄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하였다.

 

▲ 양성모 화가 작품-겨울향기    ©스타저널 편집국

 

양성모 대표는 현재 한국미술협회 이사장 권한대행으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특히 미술인들의 권익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 김순옥 화가 작품 - 이과수폭포  © 스타저널 편집국

 

▲ 김인화 화가 작품-히말라야 마추푸추레    © 스타저널 편집국

 

▲이일구 화가 작품-댓잎에 달빛흐르고     © 스타저널 편집국

 

▲한용국 화가 작품-삶의자리    © 스타저널 편집국

 

컬렉션의 묘미는 선택의 권리에 있다. 2020국제작은작품미술제 <당신의 마음을 치유하다>우리 집 그림 한 점 걸기를 슬로건으로 고가의 작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며 대중의 취향에 맞는 선택의 권리와 소유욕을 충족시켜 주기에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