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백파더 확장판', 백종원 국물 라면으로 비빔라면 만드는 ‘백파더 매직’ 공개!
기사입력: 2020/09/21 [11: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백파더 확장판’에서 백종원표 군침 자극 레시피로 화제를 몰고 왔던 비빔라면 편이 방송된다. ‘백파더’ 백종원의 손을 거쳐 새롭게 탄생한 비빔라면 한 상 차림은 호불호 없이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늘(21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확장판’에서는 ‘백파더’ 백종원과 ‘양잡이’ 양세형이 ‘요린이’들과 함께 국물 라면을 이용한 비빔라면 정식에 도전한다.

 

비빔라면 정식을 만들겠다고 장담한 ‘백파더’ 백종원은 라면 특유의 맛과 함께 시원함이 첨가된 ‘콩나물 비빔라면’을 비롯, ‘어묵 된장국’과 ‘마요 라면땅’까지 만들며 다시 한번 ‘요린이’들에게 요리의 신세계를 소개한다.

 

집에 국물 라면밖에 없지만 매콤새콤한 비빔라면이 먹고 싶을 때, 그리고 라면 하나만으로는 뭔가 아쉬웠을 ‘요린이’들에게 ‘백파더 레시피’는 기막힌 꿀팁. ‘콩나물 비빔라면 정식’은 비빔라면과 어묵 된장국으로 구성되어 있어 2명도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다. 심심풀이 간식처럼 여겨진 라면땅도 ‘백파더’ 백종원이 하면 색다른 요리로 재탄생. 마요네즈와 설탕, 라면수프의 절묘한 조화가 돋보이는 ‘마요 라면땅’은 야식으로도 일품이다.

 

‘백파더’를 시청하며 요리의 재미에 푹 빠진 ‘요린이’들의 ‘셀프캠’은 역대급으로 알차게 구성된다. 그동안 마트에서도 즉석식품, 조리식품 코너가 익숙했던 ‘요린이’들은 채소, 과일 등 뜻밖의 영역으로 발걸음을 옮기며 ‘이번 주에는 ‘백파더’에게 어떤 요리를 배울지‘ 기대로 가득찬 모습. 특히 이번 ‘요린이 셀프캠’에서는 미국 LA 속 한국의 장독대와 텃밭까지 등장, ‘요린이’들의 특별하고 설레는 생방송 준비를 고스란히 지켜볼 수 있다.

 

여기에 ‘백파더 레시피’에 대한 심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진실의 눈썹’ 인천 ‘요린이’의 활약과 백종원의 어린 ‘찐팬’의 등장은 ‘백파더 확장판’ 비빔라면 편의 폭소 포인트. ‘백파더’ 비빔라면을 먹고 “큰일 날 맛”이라며 ‘진실의 눈썹’을 상승시키는 인천 ‘요린이’와 백종원의 사인을 받고 싶지만 ‘백파더 굿즈’를 두고 갈등하는 어린 ‘요린이’들의 유쾌한 순간은 ‘백파더 확장판’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의욕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백파더 생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딱 한 번 90분 생방송 되며 ‘백파더’ 관련 소식은 공식 인스타그램(@100father) 및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을 통해 알 수 있다. 백종원과 양세형이 함께 요리 갱생을 시작할 ‘요린이’들은 홈페이지(http://m.imbc.com/wiz/ent/100father/apply/)를 통해 절찬 모집 중이다.

 

공식 SNS https://www.instagram.com/100father/

공식 네이버 TV ‘백파더’ 채널 https://tv.naver.com/mbc.100father

 

<사진> ‘백파더’

민강일 기자 민강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