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배우 권나라, ‘인간 백조’ 비주얼! 우아함의 극치!
기사입력: 2020/10/06 [10: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배우 권나라가 '인간 백조' 비주얼로 우아함의 극치를 보여줬다. 감탄을 부르는 '세젤예' 가을 여신으로 변신한 광고 촬영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6일 권나라의 하이엔드 스킨케어 브랜드 '시예누' 2차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드레스를 곱게 차려입고 여신 자태를 뽐내고 있는 권나라의 모습이 담겼다. 마치 우아한 한 마리의 백조를 연상하게 하는 그림 같은 권나라의 자태는 CF가 공개되는 가을 분위기에 걸맞게 그윽하고 아름다워, 보는 이들의 시선을 잡아당기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권나라는 고급지고 기품 있는 광고 촬영 콘셉트를 무결점 미모로 소화하는 것은 물론, 프로페셔널하고 에너지 넘치는 면모를 발휘하며 현장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담당하며 기대대로 최고의 결과를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권나라는 최근 차기작으로 KBS 2TV 드라마 '암행어사' 출연을 확정 지은 사실을 알렸다. 극 중 권나라는 조선의 절세 미인이자, 실제 신분은 다모인 홍다인으로 분해 팔색조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차기작을 통해 새로운 얼굴을 꺼내기에 앞서 공개된 권나라의 남다른 근황이 '암행어사' 조선의 경국지색 홍다인으로 변신할 그의 새로운 도전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한편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거듭난 권나라는 광고계 블루칩으로 활약 중이다. 또 차기작으로 ‘암행어사’를 촬영 중이며, 다양한 기회를 통해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A-MAN프로젝트

민강일 기자 민강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