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씨엔블루, 3년 8개월 만의 컴백 ‘범접불가 비주얼’ 가득한 화보 공개..
씨엔블루 “10년간의 추억 되돌아보며 음악에 녹여내”
기사입력: 2020/11/27 [10:3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마리끌레르 12월호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38개월 만에 컴백한 씨엔블루가 고고한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씨엔블루는 마리끌레르 12월호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데뷔한지 10년이 되어도 변함없이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다양한 무드에 맞는 콘셉트를 살려냈다. 또 정적이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과 연기로 범접불가한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씨엔블루는 지난 17일 발매한 미니 8‘RE-CODE’에 대해 지난 10년간의 추억을 되돌아보면서 30대가 된 현재에 변화한 것들을 자연스럽게 음악에 녹여냈다고 밝혔다. “30대에는 나를 위한 시간도 가지면서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어른의 모습에 다가가고 싶다며 한층 성숙해진 속내를 내비쳤다.

 

▲ 사진제공=마리끌레르 12월호     © 조은설 기자

 

 

이어 오프라인 공연을 마음껏 할 수 없어 아쉬움을 드러내며, 멤버 간 팀워크의 중요성도 언급했다. 씨엔블루의 여행기 tvN ‘내 이름을 부르지 마에서도 서로의 성향을 맞춰가며 직접 짠 여행 일정으로 특별한 우정을 보여주었는데 이에 멤버들은 오랜만에 멤버들끼리 함께 간 여행이라 더욱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 사진제공=마리끌레르 12월호     © 조은설 기자


특히 씨엔블루는 올해로 활동한지 10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10년도 지금처럼 K팝 밴드 이미지를 계속 지켜나가고 싶다후배 뮤지션들에게도 멋진 선배로 남고 싶다는 진중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1117일 약 38개월 만에 신곡 과거 현재 미래 (Then, Now and Forever)’를 발매했다. 씨엔블루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마리끌레르 1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배너
배너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