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오! 주인님’ 믿고 보는 이민기 로맨스, 멜로 눈빛에 주목하라
기사입력: 2021/03/02 [16: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오! 주인님’ 믿고 보는 이민기의 로맨스다.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이 첫 방송된다. ‘소울메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가슴 뛰는 로맨스로 인생작 제조기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가 또 어떤 특별한 로맨스를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로맨스 열광’ 시청층이 방송 전부터 ‘오! 주인님’을 주목하는 여러 요인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남자 주인공 이민기(한비수 역)이다. 서서히, 그러나 강력하게 여심을 사로잡는 이민기 표 믿고 보는 로맨스가 또 한 번 시작될 것이라는 기대감 때문이다. 실제로 이민기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로맨스 작품을 흥행시키며 ‘이민기 표 로맨스’의 힘을 입증해왔다.

 

이민기는 ‘날 것’의 느낌과 ‘섬세함’을 동시에 지닌 배우이다. 그래서 사람의 감정을 크게 변화시키는 사랑이라는 감정을 아주 잘 그려낸다. 그렇기에 배우 이민기가 로맨스 장르에서 반짝반짝 빛난다는 것. 특히 이번 ‘오! 주인님’에서 이민기가 분한 한비수 캐릭터는 매력이 극대화된 로맨스 남주의 정석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가 높아진다.

 

극 중 한비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러 드라마 작가이자, 연애를 ‘안’ 하는 남자. 분명 까칠하고 예민한데 사랑에 서툴러서 때로는 귀여운 남자. 여기에 남 모를 아픔도 가지고 있는, 그래서 모성본능을 자극하고 어느덧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남자. 이민기는 이 다채로운 매력의 로맨스 남주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중에서도 ‘오! 주인님’ 속 이민기의 눈빛에 주목해달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의 눈빛 속에 한비수라는 인물이 느끼는 여러 감정들이 깊게 녹아 있다는 것. 공개된 ‘오! 주인님’ 스틸 속 이민기의 눈빛 역시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 보는 이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믿고 보는 이민기 표 로맨스가 시작된다. 그것도 매력이 극대화된 로맨스 남주의 정석 캐릭터와 만났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민기의 로맨스. 이것이야말로 ‘오! 주인님’을 꼭 봐야 하는, 볼 수밖에 없는 이유일 것이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3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3월 24일(수)부터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를 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최미령 기자 최미령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베우 권나라, 믿고 보는 작품 선구안X연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