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한밤중 남몰래 편의점 데이트 ‘귀엽’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그림체 커플, 보고도 모른 척 ‘능청’ ‘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 동거 로맨스, 키워드 ‘비밀’인 이유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1/04/05 [15:11]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한밤중 남몰래 편의점 데이트 ‘귀엽’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그림체 커플, 보고도 모른 척 ‘능청’ ‘오! 주인님’ 이민기X나나 동거 로맨스, 키워드 ‘비밀’인 이유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1/04/05 [15:11]

오!주인님’이민기 나나의 비밀 데이트가 포착됐다.

 

MBC수목미니시리즈‘오!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연애를‘안’하는 남자와 연애를‘못’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드라마 작가 한비수(이민기 분),배우 오주인(나나 분)의 티격태격과 심쿵을 넘나드는 동거 로맨스가 핑크빛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한비수와 오주인의 동거 로맨스에서 눈여겨봐야 할 포인트는‘비밀’이다.극 중 오주인은 대한민국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로코퀸 배우이다.한비수 역시 쓰기만 하면 대박을 터뜨리는 최고의 드라마 작가이다.그만큼 이들에게는 늘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돼 있다.그런 두 사람이 동거 중이라는 것은 절대 들켜선 안 될 비밀일 수밖에 없다.

 

앞선 방송에서 한비수와 오주인이 함께 집을 나서며 서로 모른척하는 모습은 두근두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도.이런 가운데4월5일‘오!주인님’제작진이 또 한 번 집 밖에서 나란히 포착된 한비수와 오주인의 모습을 공개했다.따로 또 같이,남몰래 함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귀엽다.

 

공개된 사진 속 한비수와 오주인은 늦은 밤 나란히 길을 걷고 있다.그러나 두 사람 사이의 거리는 꽤 멀리 떨어져 있다.의도적으로 시선을 피하면서도 상대를 신경 쓰는 두 사람의 모습이 미묘한 설렘을 유발한다.이어 편의점에서도 두 사람은 일부러 한 걸음 떨어져서 물건을 고르고 있다.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서 오히려 어색해진 한비수와 오주인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이와 관련‘오!주인님’제작진은“한비수와 오주인의 동거 로맨스에서‘비밀’은 중요한 포인트 중 하나이다.남 모르게‘비밀’을 만든 두 사람 사이의 감정 변화가 미묘한 설렘과 뜻밖의 재미를 유발하기 때문이다.물론 이민기,나나 두 배우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호흡이 있기에 가능했다.본격 동거 시작과 함께 설렘 포인트가 많아진‘오!주인님’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MBC수목미니시리즈‘오!주인님’ 5회, 6회는4월8일 목요일 밤9시20분부터2시간 연속 방송된다. ‘오!주인님’은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해외 유저는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