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문화원 특별초대전. 고은희 작가, 초대작가로 선정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1/05/24 [14:49]

한류문화원 특별초대전. 고은희 작가, 초대작가로 선정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1/05/24 [14:49]

 

(스타저널=정다운 기자) 한류문화원과 (사)한국언론사협회, K스타저널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회 2021 한류문화원 특별초대전에 고은희 작가를 초대작가로 선정하였다.

 

▲ 고은희 작가    

서양화가 고은희 화가는 계명대학교 대학원 서양화를 전공하고 2007년부터 국내외로 전시회를 참가하면서 전업 작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양화가로 고은희 작가의 작품에 주된 주제는 꽃으로 꽃의 본성을 잃지 않으면서 작가의 예술력으로 본성을 표현하려는 의지가 담겨있다.

 

대학원 수료후 활발하게 개인전, 단체전, 초대전등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작품활동을 했으며, 대표적인 활동으로 홍콩, 상해, 싱가포르 아트페어 참가, 일본 중국청진 교류전, 서울코엑스, 대구 엑스코, 부산 벡스코 아트페어에도 참가하고, 최근에는 뉴욕아트페어에 개인전으로 참가를 했으며, 대구 수성아트홀에서 개인전을 성황리에 마친바있다.

 

이번 제1회 2021 한류문화원 특별초대전에는 [Rose]라는 작품을 출품했다.

 

▲ 고은희 작가의 작품- Rose    

 

이 ROSE(장미)라는 작품은 엄중한 종교적 의식 혹은 기도 중에, 때론 사랑하는 이의 얼굴을 그윽하게 바라볼 때, 머릿속이 아찔해질 만큼 세밀한 정교함을 뽐내는 쥬얼리 작품을 감상하게 될 때도 자신에게 일어나는 황홀경은 삶 그 자체의 빛마저 눈부심으로 매혹시킨다.

 

사물이든, 사람이든, 풍경이든, 그 무엇이든 순간 혼미해지는 그 마음 그대로를 캔버스에 진솔하게 담아내어 강렬한 마음의 노크로 다가가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꽃을 표현한 작품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