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류문화원 특별초대전. 정혜선 작가, 초대작가로 선정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1/05/28 [11:56]

2021 한류문화원 특별초대전. 정혜선 작가, 초대작가로 선정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1/05/28 [11:56]

 

(스타저널=정다운 기자)한류문화원과 (사)한국언론사협회, K스타저널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1회 2021 한류문화원 특별초대전에 정혜선 작가를 초대작가로 선정하였다.

 

정혜선 작가는 중앙대학교 회화학과 서양화 석사이며, 개인전으로는 백송화랑에서 이루어진 바 있다. 또한, 청년미술회화대전(백상갤러리), 미술게계 입상자 초대전(경인 미술관), 한국미술의 가능성전(동호갤러리), 중간기대-밀회의 수리공전(인사갤러리), 의식의 확산전(일민문화관), New York Cast Iron International Exhibbition/U.S.A, International Exhibition At Garam Art In Paris/France, 117 MANO DE ARTE EXHIBITION NEPUNO, MADRID, SPAIN, LA ART SHOW 2020외 다수 초대전에 출품하였다.

 

이번  제1회 2021 한류문화원 특별초대전에는 [Scent], [Scent]이라는 작품을 개인전과 그룹전에 출품하였다.

 

   ▲작품- [Scent]

 

  ▲작품- [Scent]

 

이 작품은 바람과 빛 아래 꽃과 잎들은 물감의 자국과 투박한 재현의 흔적으로 캔버스에 향기를 쏟는다.향기는 축복과 생명의 궤적을 이루며 캔버스에 단수화된 형과 색을 이미지 안에서 조화시킨다. 선과 면과 명암은 생의 순간과 호흡처럼 간략하게 형상화하고 공감각적인 감성을 소환한다는 작가의 마음이 담긴 작품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