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쌈디, 감성 발라더 '쌈발라'의 애창곡은? 믿고 듣는 감미로운 쌈디 보이스!

민강일 기자 | 기사입력 2021/06/18 [09:53]

'나 혼자 산다' 쌈디, 감성 발라더 '쌈발라'의 애창곡은? 믿고 듣는 감미로운 쌈디 보이스!

민강일 기자 | 입력 : 2021/06/18 [09:53]

 

‘나 혼자 산다’ 쌈디가 감성 발라더 ‘쌈발라’로 변신, 애창곡을 열창하며 믿고 듣는 감미로운 쌈디 보이스를 들려준다. 또한 목소리로 소통하는 SNS 공간에서 고민을 털어놓는 이들에게 특별한 위로를 전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는 발라드 연습에 혼신의 열정을 다하는 감성 발라더 쌈디의 모습을 공개한다.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워너비 멤버로 활약하며 발라더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쌈디는 집 안에 새로 마련한 개인 작업실에서 감성 발라더 ‘정기석’으로 변신해 보컬 연습을 시작한다.

 

쌈디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발라드 애창곡을 부르는가 하면 열정과 정성이 가득한 발라드 열창으로 귀 호강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늦은 밤 쌈디는 TV를 시청하며 힐링 타임을 갖는다. “어떤 느낌이라고 딱 단정지어서 설명할 수 없는 느낌이에요”라며 드라마에 순식간에 몰입한 쌈디가 눈물 한 바가지를 쏟아내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끈다.

 

드라마를 보며 퍽퍽한 삶을 위로 받은 쌈디는 곧바로 드라마 속 주인공인 아이유에게 전화 연결(?)을 해 감상평을 전했다는 전언이다.

 

목소리로 소통하는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쌈디는 참여자들과 이야기를 나눈다. 쌈디는 참여자의 사연을 듣고 갑작스러운 랩 부탁에 본업인 랩 실력을 발휘하는가 하면 좋아하는 책 구절을 직접 낭독하며 위로를 전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감성 발라더 ‘쌈발라’ 쌈디의 애창곡과 SNS를 통해 전하는 위로는 오늘(1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