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실용음악과 재학생이 제작한 CM송 화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3/10/08 [10:32]

한예진 실용음악과 재학생이 제작한 CM송 화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3/10/08 [10:32]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학장 박정자, 이하 한예진)은 한예진을 대표하는 CM송을 실용음악과 최준원(13학번) 학생이 직접 작곡, 작사, 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CM송 제작은 한예진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의 작곡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으로 작곡에 뛰어난 감각과 재능을 갖고 있는 실용음악과 최준원(13학번) 학생이 그 실력을 발휘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준원 학생이 직접 작곡한 CM송은 한예진 학생들의 방송, 공연, 음악에 대한 꿈과 열정, 그리고 자유로움을 밝고 경쾌하게 표현했다. 또 부드럽지만 귀에 쏙쏙 들어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작곡 실력을 한껏 발휘했다. 이번 곡은 한예진을 대표하는 CM송으로 선정되어 학교를 홍보하게 된다.

최준원(13학번)학생은 “평소에 새로운 곡을 만들어내는 데 관심이 많아 작곡과 녹음 실습 전용 공간인 한예진 레코딩 룸에서 꾸준히 실습하고 하고 있다. 교수님께서 작곡 작업을 적극 추천해주셔서 방학 동안 열심히 노력하여 만든 이번 곡이 학교를 대표하는 CM송으로 선정되어 신기하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곡 제작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싶고, 이제 시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예진 실용음악과는 재학생들의 창의적인 결과물이 나올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실용음악과 재학생 4명으로 구성된 팝펑크 밴드인 ‘디하이트’의 앨범 발매를 준비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 학과에서 소속사 없이 가수나 뮤지션을 데뷔시키는 것은 흔치 않은 일로 가수를 지망하는 청소년들에게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는 한예진에서는 현재 2014년도 신입생을 모집중에 있다. 대표적인 학과는 실용음악학과, 보컬/싱어송라이터학과, 미디작/편곡학과, 힙합(RAP)학과, 방송음향학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방송대본시나리오창작학과, 성우/내레이션학과, 공연제작학과, 연예연기학과, 실용무용학과등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예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