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스너우르켈 팝업스토어 연장운영…100%거품 ‘밀코 맥주’ 맛보세요!

박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4/03/26 [16:34]

필스너우르켈 팝업스토어 연장운영…100%거품 ‘밀코 맥주’ 맛보세요!

박정아 기자 | 입력 : 2014/03/26 [16:34]

▲ 100%거품 '밀코 맥주'     © 박정아 기자
[K-
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필스너 맥주의 효시 필스너 우르켈(Pilsner Urquell)’은 지난 6,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선보인 팝업스토어 필스너 우르켈 팝업 인 서울을 오는 427일까지 한 달간 연장 운영한다.

 

필스너 우르켈 한국 판매를 담당하는 사브밀러브랜드코리아 측은 “326일까지 운영키로 했던 필스너 우르켈 팝업스토어는 맥주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고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음에 따라 한 달간 연장 운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사브밀러코리아에가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필스너 우르켈 팝업 인 서울은 오픈 3주 만에 누적 방문객 7,500, 일 평균 350명 이상의 고객이 찾고 있으며, 필스너 우르켈 생맥주는 500ml 기준으로 3,818, 1909000ml의 맥주가 팔려나갔다. 맥주병으로 환산하면 5,785병에 달한다.

 

필스너 우르켈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인기의 비결은 하나의 맥주, 두 가지 맛콘셉트 아래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100% 거품으로 마시는 밀코 맥주에 있다라며 국내에는 맥주거품이 불필요 하다는 인식이 강한데, ‘밀코 맥주는 이에 대한 편견을 깼다. 하얗고 부드러운 순수 맥주거품으로 이루어져 기존 맥주와 시각적으로도 차별화되며, 마치 우유(액체)를 마시는 듯 한 부드러운 식감, 달달한 향과 홉의 풍미가 일품이라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인기가 뜨겁다. 또한 함께 판매되는 크리스피 맥주는 맥주 위에 35mm 거품이 덮인 체코의 대중적인 맥주 타입으로 맥주 본연의 맛을 즐기는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 필스너 우르켈 팝업스토어에서 맛볼 수 있는 밀코 맥주와 크리스피 맥주     © 박정아 기자
 

한편 필스너 우르켈은 27일부터 팝업스토어 연장 운영을 기념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실시한다. 매장 내 셀프바를 설치, 맥주 바텐더의 도움 아래 고객들이 직접 밀코’, ‘크리스피타입의 맥주를 따라 마시는 퍼펙트 서브를 체험할 수 있으며, 필스너 우르켈 팬들에 대한 보답차원으로 필스너 맥주와 안주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필스너 데이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필스너 우르켈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필스너 우르켈 팝업스토어, 4월 27일까지 연장운영     © 박정아 기자
 

한편, ‘필스너 우르켈1842년 맥주의 도시 체코 필젠에서 탄생되었으며, 필스너 맥주의 효시이다. 풍부한 홉 향, 쓴맛과 단맛이 균형을 이룬 맛, 특유의 쌉싸래한 맛과 깔끔한 끝 맛이 특징이다.(사진제공: 사브밀러코리아)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j.a-park@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