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포토]알렉산드라 피스쿠페스쿠 '화려한 갈라쇼' (손연재 갈라쇼)

방송연예팀 | 기사입력 2014/10/20 [02:13]

[스타포토]알렉산드라 피스쿠페스쿠 '화려한 갈라쇼' (손연재 갈라쇼)

방송연예팀 | 입력 : 2014/10/20 [02:13]

▲ 19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LG 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4' 공연에서 알렉산드라 피스쿠페스쿠가 참석하여 갈라쇼를 선보이고 있다..     © 방송연예팀

[K-스타저널 방송연예팀] 19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에서 'LG 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4' 공연이 열렸다.
 
이날 열린 'LG 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4' 공연에서 알렉산드라 피스쿠페스쿠가 참석하여 갈라쇼를 선보이고 있다.
 
인천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에 첫 금메달을 선사하며 아시아의 퀸으로 성장한 손연재는 팔색조 매력과 오케스트라, 발레, K-POP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공연으로 화려한 퍼포먼스와 볼거리로 현장을 가득채운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공연은 오케스트라, 발레단, K-POP 등 스포츠와 클래식,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리듬이 만들어낸 선율을 통해 관객들을 판타지아의 세계로 초대한다는 이번 공연테마인 '리드믹 판타지아(Rhythmic Fantasia)' 따라 리듬체조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눈에 띄었다.
 
W필하모닉오케스트라, 코리언발레시어터 등 클래식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꾸며진 1부 공연과 걸스데이, 엔씨아 등 K-POP 스타들이 함께한 2부 공연으로 구성되어, 전형적인 리듬체조 스타일 벗어난  관객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콘텐츠를 선보였다.
 
매회 락, 뮤지컬, 댄스스포츠, K-POP 등 리듬체조에 다양한 장르를 더하며 옴니버스 형식의 테마와 스토리를 접목한 새로운 문화콘텐츠 공연을 선보여온 손연재 갈라쇼는 이번 공연에서도 연출, 안무, 의상 등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발레부터 K-POP 댄스와 라이브 무대까지 공식석상에서 볼 수 없었던 손연재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화려한 무대매너와 연기로 관중을 매료시켰다.
 
한편, 이번 공연에는 '아시아 퀸' 손연재를 비롯해 루마니아 리듬체조의 자랑 알렉산드라 피스쿠페스쿠(루마니아), 런던올림픽 은메달리스트 다리아 드미트리예바(러시아)와 2014리스본 월드컵에서 1위를 차지한 스페인 그룹과 런던올림픽 동메달을 획득한 바 있는 이탈리아 그룹 역시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장을 찾은 한국 팬들에게 리듬체조의 진수를 보여줬다.
 
<K-스타저널 방송연예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포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