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달샤벳(Dalshabet) 가은 '男心 녹이는 농염한 섹시미 발산'

온라인뉴스팀 | 기사입력 2015/04/08 [21:10]

[포토뉴스]달샤벳(Dalshabet) 가은 '男心 녹이는 농염한 섹시미 발산'

온라인뉴스팀 | 입력 : 2015/04/08 [21:10]
▲ 걸그룹 달샤벳 가은     ⓒ 온라인뉴스팀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6인 6색 각기 다른 매력의 할리퀸으로 변신해 화제다.

 

달샤벳은 8일(오늘) 오후 공식 팬카페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달샤벳 멤버들은 6명 각각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과감하면서도 도발적인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섹시미를 물씬 풍겼다.

 

막내 수빈이 새 앨범에서 걸그룹 최초로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프로듀서까지 맡으며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 것처럼 비주얼 면에서도 멤버들의 성숙해진 모습이 눈에 띈다.

 

특히, 흑백처리 된 이미지에 조커의 새빨간 립스틱으로 덧칠해 놓은 것 같은 디자인 표현이 달샤벳 멤버들을 더욱 매혹적으로 보이게 하며, 금방이라도 빠져들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소속사 관계자는 "달샤벳의 이번 앨범 콘셉트가 조커의 연인인 '할리퀸'이다. 레드 컬러나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바탕으로 과하지 않으면서 개개인의 매력이 잘 나타나는 6명의 할리퀸으로 무대에서 표현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라고 설명했다.

 

한편, 타이틀곡 '조커(JOKER)'가 수록된 걸그룹 달샤벳의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는 4월 15일 공개된다. [사진제공: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K-스타저널 온라인뉴스팀>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