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보영 (주)에스에이파우어 대표이사,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수상

최전호 기자 | 기사입력 2015/04/12 [20:08]

손보영 (주)에스에이파우어 대표이사,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수상

최전호 기자 | 입력 : 2015/04/12 [20:08]


 
(주)에스에이파우어(SAPOWER) 손보영 대표이사가 지난 2015년 3월 29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3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에서 대회장상 대상을 수상했다.
 
그동안 (주)에스에이파우어(SAPOWER)는 LS산전 전력기기. 자동화 특약점으로써 현재 주목 받고 있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신 재생에너지 산업에 주요 품목인 산업자동화 제품을 다량 보유하여 많은 고객층으로부터 신뢰를 쌓고 있는 기업이다.
 

▲ (주)에스에이파우어(SAPOWER) 손보영 대표이사가 지난 2015년 3월 29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3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에서 대회장상 대상을 수상하고있다.   
▲2015년 3월 29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3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국민의례  


 
특히 경기권 업체에서 LS산전 전력기기 제품의 재고를 다양하게 보유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으로 원하는 시기에 대응하고 있으며, 최고의 만족도로 원활하게 업체와의 파트너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 (주)에스에이파우어(SAPOWER) 손보영 대표이사가 지난 2015년 3월 29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3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에서 대회장상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각 업체별 맞는 제품을 보유하고 기술지원을 바탕으로 업체와의 상호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많은 특약점 중 우수협력업체로 인정받고 있다.
 

▲ (주)에스에이파우어(SAPOWER) 손보영 대표이사가 지난 2015년 3월 29일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된 제3회 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오른쪽 손보영 대표이사가 국민의례를 하고있다.


 
LS산전의 우수한 제품을 산업현장에 영업함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필요한 제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술 및 영업지원을 하고있다.
 
(주)에스에이파우어(SAPOWER) 기업은 직원의 역량강화를 통해서 업체별 책임경영 및 업체특성에 맞는 관리를 통해 제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건설 및 산업전반의 수배전반 등 고·저압기기 및 각종 산업자동화기기의 관련 제어기기를 납품하고 있는 영업회사이다.

▲팝페라 가수 한아름 수상 축하공연    


 

SA POWER는 산업근간의 중심에서 작지만 크게, 그리고 넓게 생각하는 초일류 전기종합전문리더 기업으로 성장하며 도약하고 있다.  
 
손보영 대표이사는 "우수한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업체별 책임 관리 및 영업에 비젼을 두고 있으며,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정기적인 해외연수 및 기술교육진행과 직원간의 유대관계를 증진시키기 위해 사내 지원을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고 국민브랜드대상 수상소감을 피력했다. 
 

▲ 가수 임주리 수상 축하공연   



 
제3회 2015대한민국국민브랜드대상 시상식은 지난 2015년 3월 29일 오후 2시에 국회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됐으며. 기업경제신문과 (사)한국언론사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대한민국국회(상임위원회)가 후원을 했다.  

이날 시상식은 언론계, 경제계, 교육계, 문화계, 시민사회단체 대표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엄선하여 선정한 26개 브랜드가 영예의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임봉순 첼로 연주 수상 축하공연    

수상브랜드 대표와 기관단체장 내빈 등 500여명의 축하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국회헌정기념관 2층 대강당에서 개막 축하공연으로 첼로 임봉순과 악단, 소프라노 이호민, 팝가수 임연희, 팝페라 가수 이경오의 수상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개최됐다. 

▲바이올리니스트  백현경 수상 축하공연   

방송인MC 노은청 사회의 진행으로 시작된 시상식은 대회조직위원장인 (사)한국언론사협회 이사장 최종옥 기업경제신문 상임대표의 내빈 인사소개와 인사말에 이어 청암대학교 부총장 심사선정위원장의 선정결과 발표가 있었다. 

이어서 수상 축하 공연으로 가수 임주리, 바이올리니스트 백현경, 팝페라 가수 한아름, 테너 김철호 등 스타 음악인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문화·사회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