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김자윤-루카스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가 한꺼번에~'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5/08/30 [22:09]

[현장포토]김자윤-루카스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가 한꺼번에~'

이상철 기자 | 입력 : 2015/08/30 [22:09]
▲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제4회 '대한민국모범기업인대상' 시상식이 열려 바이올린 김자윤과 색소폰연주 루카스가 참석하여 식전행사 축하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 이상철 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3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기업경제신문, 아름다운학교운동본부, (사)한국다문화예술원이 주최하는 제4회 '대한민국모범기업인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열린 제4회 '대한민국모범기업인대상' 시상식에서 바이올린 김자윤과 색소폰연주 루카스가 참석하여 식전행사 축하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주최 측은 우리나라 산업의 역군이며 국가경제발전과 지역경제발전에 각 분야에서 그동안 일자리창출과 기술혁신, 무역수출, 국가브랜드 향상, 경제민주화, 동반성장, 사회공헌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 공이 지대한 모범기업인을 발굴하여 입법부와 행정부, 지자체, 경제기관단체, 시민사회단체, 언론기관 등이 다함께 시상에 참여하여 그분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한다.

 

한편, '대한민국모범기업인대상' 시상식은 기업인의 자긍심 고취와 그분들의 공로를 전 국민에 널리 알려 우리 기업인들이 국민으로부터 가장 존경받는 사회를 조성하고 더불어 국민 모두가 다함께 잘사는 복지국가를 건설하는데 이바지하고자 이상이 제정되었다.

 

<K-스타저널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