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수 패밀리! 또 일낸다, “웃자대한민국” 전국구과 삼순이 음원 녹음

황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6/01/19 [10:11]

정원수 패밀리! 또 일낸다, “웃자대한민국” 전국구과 삼순이 음원 녹음

황성훈 기자 | 입력 : 2016/01/19 [10:11]

우리나라가 세월호와 메르스 북한핵실험 등으로 경제침체가 이어지며 서민 실생활경제에도 많은 피해를 입어 국민들의 웃음이 사라지고 있어 이를 위한 국민캠페인송인 "웃자대한민국" 노래를 녹음했다,

 

▲   전국구 녹음중  © 신성훈 기자

 

녹음에는 정원수 작곡가의 곡으로 노래하는 가요계 삼둥이 두 팀이 참여해 화제다. 남자3인조 남성트리오 전국구는 “뉴욕의밤” “잘될거야” 를 발표하여 중국 일본 등 한류 스타로 인기가 고공행진중이며 여자3인조 삼순이는 ‘손들어꼼짝마’ 와 “콩깍지사랑” 을 내놓고 활동하는 미모의 얼짱 걸그룹이다.

 

정원수 작곡가는 이번 새로 녹음한 "웃자대한민국"은 경제가 어려운 국민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주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하며 정원수는 대중가요 뿐 만 아니라 나라의 중요 사안이 있을 때마다 노래로 역사의 현장을 표현하는 작곡가로 유명하다.

 

박근혜대통령 당선을 예시한 노래 "우리누이" 외에도 (고) 노무현 대통령 추모곡"봉화산부엉이" 2018평창동계올림픽 유치 축하송 "올림피꼬리아"등 역사적 노래들을 만들어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11년 발표한 우리누이는 방송 활동 없이도 오경화작가가 만들어 공포하는 박근혜 대통령 사진 영상 하나만으로 무한한 사랑을 받으며 제 작년 금영노래방기기 87830번에 수록 되어 졌으며 음원 발표 6년여 만에 2016년 병신년 1월에는 태진미디어기기에도 수록 되어 졌다. 태진미디어 기기 수록 번호는 45919번이다.

 

이번 정원수패밀리 스타들이 부른 “웃자대한민국” 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