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Pi), 19일(오늘)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통해 신곡 '히어 아이 엠' 공개!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2/19 [14:09]

파이(Pi), 19일(오늘)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통해 신곡 '히어 아이 엠' 공개!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2/19 [14:09]
▲ 그룹 엠투엠(M To M), 제이투엠 출신 가수 파이(Pi)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그룹 엠투엠(M To M), 제이투엠 출신 가수 파이(Pi)가 홀로서기에 나서는 가운데 19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히어 아이 엠(Here I am)'을 공개했다.

 

잔잔한 피아노 전주와 호소력 짙은 파이의 보컬이 돋보이는 '히어 아이 엠(Here I am)'은 현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 이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파이는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힘겹게 버티는 우리들의 부모님, 가족, 친구, 나 자신 등이 이 노래를 통해 하루의 시작과 끝에 작은 위안이 되기를 바란다"며, "시끄러운 날들 속에서 꿋꿋이 자기의 길을 걷고 있는 여러분들을 응원한다.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이 시대의 우리 모두가 진정한 영웅"이라고 전했다.

 

지난 2005년 엠투엠 멤버로 데뷔해 정환(본명 최정환)이라는 이름으로 11년 동안 활동했던 그는 이번 신곡 발표를 기점으로 파이(Pi)라는 새 이름과 함께 가수 활동을 재개한다.

 

한편, 가수 파이는 19일(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히어 아이 엠'을 공개하고 각종 방송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메이큐마인 웍스]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