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케이(Double K), SNS에 의미심장 메시지를 남긴 후 돌연 삭제한 이유는?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2/26 [12:39]

더블케이(Double K), SNS에 의미심장 메시지를 남긴 후 돌연 삭제한 이유는?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2/26 [12:39]
▲ 가수 더블케이 SNS 캡쳐     © 안귀운 기자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가수 더블케이(Double K)가 최근 SNS에 공개했던 영상을 돌연 삭제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블케이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에 "기다려줘…네 안에 그 첫사랑처럼 내 자릴 남겨줘~"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가 담긴 13초짜리 영상을 게재했다.

 

이를 본 일부 누리꾼들은 더블케이의 신곡인 것 같다고 추측했지만 이 영상은 현재 돌연 삭제된 상태로 이에 그 이유가 무엇인지, 혹시 다른 의도가 담긴 영상은 아니었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달 초 더블케이는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보컬을 맡고 도끼가 랩피처링을 한 새 디지털 싱글 'OMG'를 발표하여 차트 진입과 동시에 녹슬지 않은 랩 실력을 과시해 이목을 집중 시킨 바가 있는 가운데 음악 활동은 전무해 팬들의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던 터라 본격 활동 재개를 위한 메시지이길 바라는 바람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최근 SNS에 공개했던 영상을 돌연 삭제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수 더블케이는 현재 새 앨범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더블케이 공식 SNS]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