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1박 2일' 차태현, '차활량' 등판! 튜브 불기 국대급 노하우 大 방출!

이민영기자 | 기사입력 2018/06/19 [23:48]

KBS2 '1박 2일' 차태현, '차활량' 등판! 튜브 불기 국대급 노하우 大 방출!

이민영기자 | 입력 : 2018/06/19 [23:48]
(스타저널=이민영기자)‘1 2차태현이 촬영장을 순식간에 압도할 만큼 넘사벽 폐활량 클래스를 뽐낸다. 과연 국가대표급 폐활량은 어떻게 나오는 것인지철인차태현의 노하우가 대방출된다.  

 

오는 17()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 2)정준영 PD의 막내 투어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그런 가운데 차태현이 친근한 미소 뒤 국가대표 뺨치는 폐활량과 넘사벽 발가락 파워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철인 아우라를 발산한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     © 스타저널 편집국

 

공개된 사진에는 배꼽까지 단전을 끌어 모으듯 튜브 불기에 박차를 가하는 차태현의 모습이 담겼다. 탱탱볼처럼 빵빵한 두 볼이 영락없는 아기공룡 둘리같다. 또 다른 사진 속 차태현은 엄지 발가락으로 김종민의 팔을 거침없이 공격하는데 그의 처절한 표정만으로 차태현의 발가락이 얼마나 막강한 압력을 갖고 있는지 엿보게 해 보는 이들을 배꼽 잡게 한다. 

 

이 날 차태현은 물 속을 유유자적 헤엄치는 물고기 뺨치는 폐활량과 한 번 잡으면 놓치지 않은 발가락 신공을 앞세워 에너자이저 차에 등극했다는 후문. 특히 차태현은 한 번의 호흡으로 튜브의 반 이상을 팽팽하게 만드는 진기한 모습으로 멤버들과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차태현은 맨날 부는 게 이겁니다라며 삼남매 아빠의 콧대 높은 의기양양한 모습으로 멤버들의 부러움 섞인 시선과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고 해 대체불가 폐활량을 뽐낼차활량(차태현+폐활량)’의 모습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특히 차태현은 발가락 꼬집기에서도 극강의 신공을 발휘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그는 연체동물 뺨치는 유연한 엄지 발가락으로 멤버들의 팔을 사정없이 꼬집는 등 인정 사정없는 차재의 모습이 모두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어 그의 발가락 신공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과연 폐활량에 이어 발가락까지 넘사벽 스킬을 제대로 뽐낸 철인차태현의 활약은 오는 17() 방송되는 ‘1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사진 제공 | KBS 2TV ‘12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