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거다' 우혜림♥신민철, 웨딩 사진 촬영 현장!

우혜림♥신민철, ‘드레스X턱시도’ 선남선녀 완벽 커플 변신! 대박!

정다운 기자 | 기사입력 2020/06/21 [09:24]

'부러우면 지는거다' 우혜림♥신민철, 웨딩 사진 촬영 현장!

우혜림♥신민철, ‘드레스X턱시도’ 선남선녀 완벽 커플 변신! 대박!

정다운 기자 | 입력 : 2020/06/21 [09:24]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우혜림-신민철 커플이 결혼을 약 2주 앞두고 미녀와 야수로 변신한 웨딩 사진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신민철은 우혜림만을 위한 단 하나뿐인 선물로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 / 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김진용)에서는 우혜림-신민철 커플의 웨딩 사진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의 우혜림과 신민철     © 정다운 기자

 

 

오는 75일 결혼식을 앞둔 우혜림-신민철 커플이 두근거리는 웨딩 사진 촬영에 나선다. 공개된 사진 속 드레스와 턱시도로 한껏 꾸미고 미녀와 야수커플을 방불케 하는 우혜림-신민철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올리비아 핫세를 능가하는 비주얼로 등장한 우혜림의 모습에 모두가 감탄을 쏟아냈다.

 

 

 

신민철은 우혜림 몰래 깜짝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커플 촬영의 마지막 순서를 기다린 신민철은 미리 스튜디오 작가님과 계획을 세우고 우혜림만을 위한 특급 선물을 준비했다고.

 

 

 

공개된 사진 속 프러포즈를 앞두고 긴장한 신민철이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우혜림을 보고 입을 다물지 못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그는내 인생 최고의 선물은 우혜림입니다라고 적힌 선물과 함께 직접 쓴 편지를 읽으며 감동의 프러포즈를 했다. 과연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선물의 정체는 무엇일지, 편지 속엔 어떤 마음이 들어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우혜림신민철 커플의 웨딩 사진 촬영과 감동의 프러포즈 현장은 오는 22일 밤 1050분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하며 매주 월요일 밤 1050분에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