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분발해야 돼요" ‘잡동산’ 은혁, 일편단심 은팀장 JOB 선택했던 어린이 고객님 민찬이의 배신?!

모두의 예측을 뒤엎는 마지막 반전 결과까지!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21/05/05 [10:21]

"분발해야 돼요" ‘잡동산’ 은혁, 일편단심 은팀장 JOB 선택했던 어린이 고객님 민찬이의 배신?!

모두의 예측을 뒤엎는 마지막 반전 결과까지!

최미령 기자 | 입력 : 2021/05/05 [10:21]

‘잡동산’에서 줄곧 은팀장이 중개한 직업을 선택했던 어린이 고객님 민찬이에게 처음으로 배신을 당해 충격에 빠진 은혁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마지막 선택에서 모두의 예측을 뒤엎고 반전이 펼쳐졌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6일 목요일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잡동산’(SM C&C STUDIO 제작/ 황윤찬 연출) 에서는 사상 최초로 모두의 예측을 뒤엎는 마지막 반전 결과가 그려진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키심저격 어린이 구인구직 토크쇼로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 중개인으로 함께한다.

 

강호동은 신조어를 활용한 질문을 던지며 어린이 고객님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최고령 어린이 손님인 솔립이의 신조어 퀴즈(?)에 어리둥절해하는 은혁과 승관의 반응과 달리 강호동은 정확하게 정답을 맞히며 신조어 마스터로 등극해 감탄을 자아낸다.

 

승관은 ‘음식 러버’ 유림 고객님을 완벽하게 포섭해 승리를 확신하는 한편, 은혁은 일편단심 은팀장이 중개한 직업을 선택했던 민찬 고객님의 배신으로 시작부터 패배를 예감했다고 했다는 전언이다.

 

‘잡동산’의 5번째 JOB매물 주제는 ‘불을 다스리는 자’ 특집으로 은혁은 불을 꺼야만 하는직업인 소방관을, 승관은 불을 켜야만 하는 직업인 요리사를 중개하기 위해 나선 가운데 어린이 고객님들의 첫 선택은 어디로 향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지만 첫 선택과 달리 롤모델 하우스 체험을 끝낸 어린이 고객님들은 모두의 예측을 뒤엎고 ‘잡동산’ 사상 최초로 충격적인 반전의 결과를 선보였다고 해 어린이 고객님들의 마음을 움직인 직업은 무엇인지 기대를 모은다.

 

일편단심 은팀장의 직업을 선택했던 민찬 고객님의 배신과 모두의 예측을 뒤엎는 반전의결과는 6일 밤 9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잡동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국내 대표 OTT 'wavve(웨이브)'를 통해서는 ‘잡동산’의 방송 VOD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들이 독점 공개된다.

 

한편, ‘잡동산’을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