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사기동대' 서인국, 물오른 눈빛 연기로 '뇌섹꾼'의 면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 사로잡다

안상선 기자 | 기사입력 2016/07/02 [13:17]

'38 사기동대' 서인국, 물오른 눈빛 연기로 '뇌섹꾼'의 면모를 선보이며 시청자들 사로잡다

안상선 기자 | 입력 : 2016/07/02 [13:17]

[K-스타저널 안상선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물오른 눈빛 연기로 안방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지난 1일 방송된 OCN 금토드라마 '38 사기동대' 5회에서 서인국은 화려한 말재주와 타고난 순발력으로 사람을 홀리는 사기꾼 캐릭터를 마법 같은 눈빛 연기로 표현해 시선을 압도했다. 

 

▲ OCN 금토드라마 '38 사기동대' 방송 캡처     © 안상선 기자

 

특히, 상대방의 허점을 파고드는 사기꾼의 냉철한 모습과 유쾌한 매력을 지닌 청년 양정도의 캐릭터를 완벽하게 넘나들었다.

 

서인국은 5회에서 평범한 가장이자 세무 공무원인 백성일(마동석)과 팀을 이뤄 부동산 사기를 치는 양정도의 모습을 능숙하게 연기했고 위기의 순간을 재빠르게 모면하는 대처 능력은 뇌까지 섹시한 사기꾼인 '뇌섹꾼'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특히, 서인국은 극중에서 비상한 두뇌와 뛰어난 암기력으로 위기에서 빛나는 양정도의 매력을 눈빛 연기로 표현해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켰으며, 자신을 잡겠다는 사재성 형사(정인기)를 향해 "열심히 잡아보세요. 열심히 도망칠게요"라는 도발적인 대사와 함께 날린 강렬한 눈빛 연기는 극 전개에 대한 흥미를 고조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출연하는 OCN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는 매주 주말 저녁 11시에 OCN을 통해 방송된다.

 

<K-스타저널 안상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