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와일드 퀴즈' 박세리, 肉(육)세리 표 이불 돈가스집 오픈! 고기에 진심인 그녀의 '찐행복'!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21/03/16 [09:49]

'와일드 와일드 퀴즈' 박세리, 肉(육)세리 표 이불 돈가스집 오픈! 고기에 진심인 그녀의 '찐행복'!

최미령 기자 | 입력 : 2021/03/16 [09:49]

 

'와일드 와일드 퀴즈'박세리가 肉(육)세리 표 이불 돈가스집을 오픈한다.점점 커지는 돈가스의 크기에 새어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는 박세리.지난주 대왕 한치링 튀김에 이은 초대형 돈가스의 탄생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16일)화요일 밤11시 방송되는‘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와와퀴’)에서는 강원도 영월에서 게스트 윤은혜와 함께 아침 식재료를 걸고 퀴즈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박세리,양세찬,이진호,이혜성,밥굽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언택트 시대,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맞힌 자는 먹고,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NQQ(엔큐큐)와 종합편성채널MBN이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게스트 윤은혜가 등장하자 마자 제작진은 서둘러'야생자연 퀴즈'를 시작한다.세 가지 이미지의 정답을 연속으로 맞히는 멤버에게 식재료가 주어지는데,입은 여섯이지만,메인 식재료는3개뿐이라는 제작진의 말에 멤버들은 불만을 쏟아낸다.특히 박세리는 “난 여기 와서 화가 많아졌어”라고 고민을 토로해 눈길을 끈다.

 

메인 식재료 가운데 멤버들이 가장 눈독을 들이는 재료는 단연 돈가스를 만들 수 있는 돼지고기 등심.박세리가 아이처럼 기뻐하는 모습이 이어지면,그녀의 손엔 어느새 두툼한 등심이 들려 있다.박세리는 등심을 정성스럽게 연육기로 두드리며 돈가스 고기를 만든다. '고기 전문가'밥굽남이 뻗는 도움의 손길도 등심을 영접한 박세리에겐 방해만 될 뿐이다.

 

두드리면 두드릴수록 커지는 고기의 빅스케일에 박세리가 웃음을 터트리자 밥굽남은 “진짜 행복해하신다”며 관찰한다.연육을 끝낸 등심 위에 박세리는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한 뒤 튀김가루와 달걀,튀김옷을 입힌다.덮어도 될 만큼 거대해진 이불 돈가스의 비주얼과 맛,멤버들의'찐'리액션은 오늘(16일)방송되는‘와와퀴’ 7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와퀴’는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154번,딜라이브83번, Btv케이블71번)를 비롯해MBN(16, 18번/지역별 상이)에서 방송된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NQQ,명작 큐레이션 채널ONCE,라이프 스타일 채널OLIFE,스포츠 전문 채널skySports등8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 제공> ‘와와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