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스타HD] 휘영, 눈빛에 녹았다고 합니다...

SF9(에스에프나인) 컴백 쇼케이스

조은설 기자 | 기사입력 2021/11/22 [22:08]

[스타HD] 휘영, 눈빛에 녹았다고 합니다...

SF9(에스에프나인) 컴백 쇼케이스

조은설 기자 | 입력 : 2021/11/22 [22:08]

 

▲ SF9(에스에프나인) 컴백 쇼케이스     ©

 

[스타저널=조은설기자] SF9(에스에프나인)이 22일 오후 4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 번째 미니앨범 ‘RUMINATION’컴백 쇼케이스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Trauma’는 트라우마에 갇히지 않고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갈 SF9의 모습을 담았다. 영화 같은 무드의 스토리와 함께 SF9 전매특허 치명적인 섹시함을 담은 무대가 또 한번 대중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의자를 활용한 스케일 있는 퍼포먼스 또한 이번 신곡의 관전 포인트다.

 특히, 이번 앨범은 SF9 멤버 전원이 전곡 작업에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꿈, 사랑, 이별, 고마움 등 다양한 감정을 앨범 전체에 녹여내 듣는 재미를 더한다. 랩퍼 라인 영빈, 주호 휘영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Trauma’ 외에도 R&B 발라드 ‘Memory’, 파워풀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Dreams’, 절제된 감성을 이끌어낸 ‘Gentleman’, 멤버 영빈과 인성의 듀엣 곡 ‘잠시 (On And On)’, 에너제틱하고 스타일리쉬한 분위기의 ‘Scenario’, 팬들을 향한 소중한 진심을 담은 주호의 자작곡 ‘오늘이라서 (For Fantasy)’까지 총 일곱 가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이 담겼다.

 

한편 SF9은 22일 오후 6시 미니 10집 ‘RUMINATION’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