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남성 5인조 데미온, '고백해' 티저 공개하며 데뷔 임박!!!

이상철 인턴기자 | 기사입력 2013/09/25 [11:05]

신예 남성 5인조 데미온, '고백해' 티저 공개하며 데뷔 임박!!!

이상철 인턴기자 | 입력 : 2013/09/25 [11:05]
▲ 5인조 그룹 데미온     © 이상철 인턴기자

 
[K-스타저널 이상철 인턴기자] 오는 27일 데뷔 싱글 공개를 시작으로 2013년 하반기 가요계를 강타할 남자 5인조 '데미온(DEMION)'이 25일 각 음원 사이트와 동영상 사이트 등 온라인을 통해 첫 영상 티저를 공개하며 가요계에 야심찬 출사표를 던졌다.
 
정식 데뷔를 위한 첫 신호탄이 된 이번 영상 티저는 약 30초 가량으로 짧지만 강렬한 이미지를 남기며, 데미온 멤버들의 이미지를 고스란히 담은 상큼한 파스텔톤 색감을 배경으로 경쾌한 멜로디가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특히 마지막 '고백해 네가 좋아한다고'라는 한 소절은 소년들의 풋풋함과 설렘을 동시에 전달하며 데뷔곡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배우 전노민, 변희봉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한 라이언스 브릿지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데미온은 윤, 썬, 낙훈, 해근, 상범 총 5명의 개성 넘치는 멤버들로 구성된 신인 그룹으로 이미 지난 해부터 멤버 각각이 방송, 광고를 통해 대중들에게 친근함을 쌓고 '데미온'의 이름으로 약 40회에 걸쳐 크고 작은 무대에 올라 노련한 무대 매너를 선보여 오프라인에서 먼저 유명세를 탔다.
 
▲ 5인조 그룹 데미온     © 이상철 인턴기자

이처럼 조용한 반향을 일으키며 하반기 데뷔가 가장 기대되는 그룹으로 손꼽혔던 데미온은 10대들의 시선을 빠르게 사로잡아 이미 탄탄한 팬덤을 구축,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사례를 낳기도 했다.
 
데미온은 "데뷔곡 '고백해'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할 시도를 할 준비가 되어있다. 이제 신인으로서 첫 발을 뗀 만큼 앞으로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데미온은 27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고백해'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프로모션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마피아레코드)
 
<K-스타저널 이상철 인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new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