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3개 프로 섭렵하며 MC계의 新여신 등극

최수형 기자 | 기사입력 2012/05/20 [23:26]

박은지, 3개 프로 섭렵하며 MC계의 新여신 등극

최수형 기자 | 입력 : 2012/05/20 [23:26]


 

방송인 박은지가 MC계의 新여신으로 떠오르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박은지는 현재 MBC ‘나는 가수다2’, ‘댄싱 위드 더 스타2’, MBN ‘창과방패’ 등 총 3개의 프로그램 진행을 도맡으며 ‘대세’임을 확인했다.

 

MBC 기상캐스터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박은지는 통통튀는 매력과 지적인 이미지로 일찌감치 연예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른 주인공이다.
 
굵직한 프로그램에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진행을 선보이고 있는 박은지는 ‘나는 가수다2’의 긴장된 생방송 현장에서도 분위기를 부드럽게 하기 위해 웃음을 잃지 않으며, 침착하게 무대를 장악해나가는 진행능력을 발휘했으며, ‘댄싱 위드더 스타2’ 비하인드 스토리에서는 출연자들의 생방송 무대에 가려진 땀과 눈물에 함께 동화되는 진중한 태도로 사회를 보는 모습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모습을 입증했다.
 
또한 MBN ‘창과방패’에서는 방청객과 함께 재치 있게 문제를 풀어가며 꾸밈없고 소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은 호평을 보내고 있으며, 앞으로 맡을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박은지는 출연 프로그램 성격에 맞게 우아한 드레스부터 깜찍 발랄한 원피스, 캐주얼까지 다양한 패션들을 선보이며 진행과 함께 패션까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박은지는 MC외에도 화보, 광고계에서 주목 받으며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K-스타저널 최수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