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야성' 이요원, 팔색조 매력 선보였다

신선옥 기자 | 기사입력 2016/11/26 [13:08]

'불야성' 이요원, 팔색조 매력 선보였다

신선옥 기자 | 입력 : 2016/11/26 [13:08]
▲ 배우 이요원이 연기뿐만 아니라 패션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 신선옥 기자


[K-
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카리스마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요원이 패션으로도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불야성'(극본 한지훈/연출 이재동) 측은 1126일 이요원이 맡은 극중 이경(이요원 분)의 시크 카리스마와 화려함을 엿볼 수 있는 패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요원은 강렬한 원색의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장소에 따라 우아하게 때로는 카리스마 넘치는 의상으로 여심을 매료시켰다. 무채색 일색의 회의장에서 핫핑크 수트를 입고 등장한 이요원은 어디에서든 당당함을 잃지 않는 이경의 성격과 목표한 바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루는 집념의 여자로서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블랙 롱 드레스에 어깨에 재킷을 살짝 걸친 모습에서는 VIP 행사장에서 그 누구보다 돋보이는 우아함으로 남다른 포스를 내뿜었다.

 

또 강려한 레드 투피스를 입은 이요원은 노출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지만 섹시카리스마까지 드러내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요원은 좀처럼 생각을 읽을 수 없는 범접불가 카리스마와 얼음공주다운 냉기를 뿜어내지만 그와는 반대로 화려한 패션을 보여주며 극과 극의 대비를 이뤄 욕망의 결정체 이경의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K-스타저널 신선옥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스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