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의 W쇼' 5일 최종회 방송...'시즌2 기대'

최수형 기자 | 기사입력 2013/04/05 [10:38]

'손태영의 W쇼' 5일 최종회 방송...'시즌2 기대'

최수형 기자 | 입력 : 2013/04/05 [10:38]


 


[K-스타저널 최수형 기자] <손태영의 W쇼>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지난 1월부터 방송된 KBS W의 <손태영의 W쇼>는 ‘삶을 리드하는 여자’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목표와 도전을 제시하며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는 노하우를 전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여성의 외모만을 다루는 것이 아닌 다양한 콤플렉스와 심리적인 좌절감을 치유하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한편, 그들의 꿈을 이뤄주고 유용한 뷰티 스타일링 노하우까지 전하는 등 감동과 실용적인 정보가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다.


<손태영의 W쇼>는 마지막 회까지 고민을 겪고 있는 여성들이 당당히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유종의 미를 거둘 예정.


오는 5일 밤 10시 방송되는 마지막 회에서는 넓은 이마와 탈모로 극심한 우울증에 시달려 삶을 포기하려 했던 이은경씨의 충격적인 고백과, 몸이 편찮으신 부모님을 대신해 생계와 학업을 병행하고 있는 안타까운 사연 등이 공개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그 동안 극심한 우울증에 겪어온 이은경씨가 꿈에 그리던 헤어라인 이식 수술을 받고 웃음과 희망을 되찾는 과정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한편, <손태영의 W쇼>는 5일 밤 10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리며, 삶을 리드하는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유익하고 감동적인 내용을 갖춰 시즌2로 시청자들에게 돌아올 계획이다.

 

[K-스타저널 최수형 기자]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