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내년 상반기에 전 세계 200여개국 시청자들 만난다!

안귀운 기자 | 기사입력 2016/12/21 [14:24]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 내년 상반기에 전 세계 200여개국 시청자들 만난다!

안귀운 기자 | 입력 : 2016/12/21 [14:24]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 전 세계 200여개국의 시청자들과 만난다.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Amazon)'의 'OTT(Over the Top)' 플랫폼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가 이달 중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60여개국에 서비스를 시작, 내년에는 세계 200여개국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것이라고 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아이돌마스터.KR'이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Amazon Original Series)' 최초의 한국작품으로 결정되어 내년 상반기 전 세계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방영될 예정인 것이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신선한 포맷과 콘텐츠로 무장한 '아이돌마스터.KR'이 영미권과 일본을 넘어 전 세계로 시장을 확대하는 '아마존 비디오' 최초의 한국 작품으로 결정되었다는 것에 드라마계와 IT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아이돌마스터.KR'은 내년 상반기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나기 위해 촬영에 한창인 가운데 더불어 드라마를 위해 결성된 '리얼걸프로젝트'는 지난 8월 첫 싱글 곡 '꿈을 Dream' 공개를 시작으로 '엠카운트다운', '인기가요', '열린음악회' 등 음악 프로그램에도 출연하여 실제 걸그룹 활동을 병행하고 있어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리얼걸프로젝트'는 지난 주말, 일본 나가노현 나가노시에서 주일한국대사관이 주최한 '제2회 한일문화캐러밴'에 게스트로 출연해 한일문화교류에 앞장섰으며 일본 최대 쇼핑사이트이기도 한 아마존 일본 본사를 방문, 각 부문의 스태프들과 인사를 나누고 드라마의 성공을 함께 기원하기도 했다.

 

한편, 내년 봄에 방영예정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베이스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더욱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해 실제 오디션으로 출연자를 뽑았다고 한다. [사진제공: IMX]

 

<K-스타저널 안귀운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jn_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