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신보 '루키'에 어떤 음악 담았나

김성훈 | 기사입력 2017/01/31 [11:54]

레드벨벳, 신보 '루키'에 어떤 음악 담았나

김성훈 | 입력 : 2017/01/31 [11:54]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그룹 레드벨벳의 새 앨범 '루키(Rookie)'가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레드벨벳은 2월 1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6곡으로 구성된 네 번째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또 타이틀곡 '루키'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타운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중독성 강한 후렴이 인상적인 '루키'를 비롯해 따뜻한 음색으로 노래한 알앤비(R&B) 팝 곡 '리틀리틀(Little Little)', 유명 동화 '신데렐라'와 '잠자는 숲 속의 미녀' 속 설정들을 반대로 표현한 팝 댄스곡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가 수록돼 있다.
 
이와 함께 미디움 템포의 '톡투미(Talk To Me)', 이별의 순간을 가사에 담은 R&B 팝 '보디토크(Body Talk)', 1999년 발표된 그룹 에코 '마지막 사랑' 리메이크까지 수록해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레드벨벳은 음원 공개에 앞서 31일 밤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V를 통해 '레드벨벳 루키(Rookie) 카운트다운!'을 생방송해 새 앨범과 관련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3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K스타저널 김성훈 기자 / 사진=SM엔터테인먼트]

  • 도배방지 이미지

음악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