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듀스 노래에 맞춰 댄스열정 과시!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7/04/23 [13:54]

윤시윤, 듀스 노래에 맞춰 댄스열정 과시!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7/04/23 [13:54]

 

(스타저널 최미령 기자) ‘1 2윤시윤이 춤신춤왕타이틀에 도전한다

 

오늘(23)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 2일 시즌3(이하 1 2)에서는 청산도로 떠난 1회 단합대회특집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범상치 않은 모션을 취하고 있는 윤시윤의 모습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두 팔을 쭉 펼친 뒤 알 수 없는 손 동작을 취하고 있는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는 한편, 그런 그의 표정이 무언가 단단히 결심이라도 한 듯 사뭇 비장해 보여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제공 | KBS 2TV ‘12     © 스타저널 편집국


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 현장의 모습으로, 멤버들은 춤 연습을 해오라는 제작진의 말에 각자의 스타일에 맞는 춤을 연습한 뒤 녹화에 합류하게 됐다. 이때 듀스 노래인 나를 돌아봐를 연습해온 윤시윤은 음악에 맞춰 팔다리를 쭉쭉 뻗는가 하면, 머리카락이 휘날릴 정도로 격한 동작을 보여줘 멤버들을 환호케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 또한 아이돌 못지않은 파워풀 댄스부터 꿈틀거리는 애벌레 댄스까지 각기 다른 매력이 담긴 춤으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상승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스틸 속에는 어머니 군단의 어택에 화들짝 놀란 윤시윤의 자태가 담겨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멤버들은 돗자리 위에서 열정적으로 춤을 추다 불시에 공격해오는 어머니 군단의 힘에 의해 돗자리에서 밀려나지 않으려 사력을 다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 이에 멤버들이 돗자리 위에서 죽기살기로 버틴 이유는 무엇일지, 어떤 왁자지껄한 현장이 펼쳐질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댄싱킹으로 거듭날 윤시윤의 격렬한 댄스는 오늘(23) 일요일 오후 방송되는 ‘1 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2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주말 예능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