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무 청소년 문화캠프 ‘아이 씨 유' 참가자 모집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3/04/22 [13:36]

충무 청소년 문화캠프 ‘아이 씨 유' 참가자 모집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3/04/22 [13:36]

 
▲ 2012년 충무 청소년 문화캠프 공연 장면     © 사진제공:충무아트홀


 연기와 발성, 극작과 연출까지 뮤지컬의 전 과정을 무료로 배울 수 있으며, 무대에서 직접 공연하는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2013 충무 청소년 문화캠프 ‘아이 씨 유(I SEE YOU)’가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4월 28일까지이며, 서울시 중구 관내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4월 30일 오디션을 진행하며, 5월초에 참가자를 확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충무아트홀과 전문 공연 기획제작사인 오넬컴퍼니에서 주관하는 이 프로그램은 5월 14일부터 11주간 주 2회씩 뮤지컬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8월 3일과 4일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발표공연을 올리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아이 씨 유(I SEE YOU)’ 프로그램에는 <김종욱 찾기> <스프링 어웨이크닝> <쓰릴 미> 등 국내 최고 인기 뮤지컬을 연출한 이종석과 뮤지컬 <넥스트 투 노멀> <빌리 엘리어트>의 음악감독 이나영 등 최정상의 제작진이 참여해, 모든 과정을 실제 뮤지컬을 제작하는 방식 그대로 배울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무엇보다 학생들이 직접 배역을 맡고 뮤지컬을 제작해 무대에 오름으로써, 표현력과 감성을 일깨우고 창조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의미가 깊다. 이 밖에도 연극 및 뮤지컬을 전공하는 대학생과의 1:1 멘토링 및 역사와 철학, 문학 등 인문학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인문학 강좌 등이 함께 진행돼 청소년들이 스스로의 꿈과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한다. 방학 중에는 인기 뮤지컬 스타 남경주씨의 1일 특강도 마련되어 있어 학생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공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