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배우 김재경,‘손 없는 시체’ 향한 ‘24시간 열혈수사’가동!

‘걸리면 끝장이다’ 촘촘히 좁혀가는 수사망!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8/10/22 [11:27]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배우 김재경,‘손 없는 시체’ 향한 ‘24시간 열혈수사’가동!

‘걸리면 끝장이다’ 촘촘히 좁혀가는 수사망!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8/10/22 [11:27]

 

▲ 사진제공 = 호가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MBC 
월화드라마배드파파김재경이 두 손이 잘려나간 처참한 시체의 신원을 밝히고자 치밀한 형사 본색을 발동한다.

 

김재경은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극본 김성민연출 진창규제작 호가엔터테인먼트씨그널픽쳐스)에서 과거 유지철(장혁)이 광역수사대에 있을 때 함께 움직였던 수사 파트너로현재는 손 없는 시체의 신원을 밝혀내기 위해 몰두하고 있는 형사 차지우 역할을 맡았다남사스러운 것을 싫어하는 화끈한 성격과 몸을 사리지 않는 행동력을 갖춘 에이스 형사의 모습을 열연한다.

 

이와 관련 22(오늘밤 10시에 방송되는 배드파파’13, 14회 분에서는 차지우(김재경)가 손 없는 시체의 정체를 파악하고자 밤낮으로 뛰며 수사에 착수하고 있는 장면이 담긴다지문 감식을 할 수도 없게 완벽히 처리된 시체를 두고 모두가 다 포기할 무렵지우가 포기하지 않고 다시 처음부터 재수사를 시작하는 것지우는 끔찍한 증거자료를 다시 보고탐문수사를 진행하는 등 극강의 열정을 불태우며 사건을 추적한다.

 

지난 회에서 차지우는 두 손이 잘린 시체의 사건을 해결하고자 거침없는 수사를 벌였던 상황하지만 답을 얻지 못하자 유지철을 찾아가 조언을 구했고그런 와중 지철은 자신과 함께 신약 실험에 참가했던 남자가 바로 시체의 주인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충격에 빠진 바 있다극도의 스릴감 속에서 달리기 시작한 지우의 수사가 과연 어떠한 결과를 가져올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김재경의 열혈 수사장면은 지난 10월 12일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세트장에서 촬영됐다김재경은 끔찍한 죽음이 얽힌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서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한 차지우의 모습을 보다 더 역동적인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끊임없는 고민을 거듭했던 상태사건을 추격해 나가는 과정을 몰입감 있게 표출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냈고결국 진실 규명을 향해 달려가는 형사의 강단 포스를 강렬하게 완성했다.

 

제작진은 김재경은 첫 형사 역할에 열혈 의지를 불사르며 촬영장의 열기마저 높이고 있다며 지금까지 드러난 사건은 빙산의 일각이다끔찍한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차지우의 열혈 수사가 시작되고진실이 밝혀질수록 더욱 흥미진진한 일들이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월화드라마배드파파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기로 결심한 남자의 인생을 담아내는 드라마몰락한 퇴물 복서에게 괴력의 신약이 쥐어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격투 액션과 기묘한 신약이라는 보기 드문 소재를 사용해 현실적인 판타지를 선보이고 있다. 13, 14회는 22(오늘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nanumnews.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