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썸라이즈' 김계령, 수줍지만 솔직한 고백 ‘눈길’

진지하면서도 유머러스한 고백의 결과는?

조은정 기자 | 기사입력 2019/02/11 [15:52]

'비포썸라이즈' 김계령, 수줍지만 솔직한 고백 ‘눈길’

진지하면서도 유머러스한 고백의 결과는?

조은정 기자 | 입력 : 2019/02/11 [15:52]
▲ 사진제공=MBN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2018 미스코리아’ 김계령의 수줍지만 솔직한 고백이 화제다.

 

11일 방송되는 MBN <비포썸라이즈>에서는 김계령이 호감을 갖고 있는 이성에게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람만의 시간을 갖게 되자 김계령은 “처음 봤을 때 나랑 느낌이 비슷한 사람이 와서 반갑고 좋았어. 그래서 ‘친해져 봐야겠다’라고 생각했어”라고 호감을 갖게 된 계기를 전했다.

 

이어 그녀는 “내가 고백에 대한 부분 때문에 스트레스가 있었는데, 어제 오빠랑 사진 찍고 놀면서 내 기분이 풀렸어. 스페인에 와서 그 어떤 이성과 함께 하면서 신나는 느낌을 받은 게 그때가 처음이야. 그래서 오늘 오빠랑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어”라고 평소 솔직한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고백에 나섰다.

 

진지하면서 유머러스한 분위기 속에서 김계령은 ‘호감 1순위 이성’과의 떠나기 전 마지막 대화를 무사히 마쳤다. 김계령은 “고백 후에 상대에게 고민을 안겨 주는 일이잖아. 그래서 나도 조심스러워. 내 고백을 받는 상대방이 곤란할 것 같다는 것도 생각했었어”라고 마지막까지 상대를 배려하는 ‘철든 막내’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과연 그녀의 진심에 그도 같은 마음일까수줍지만 솔직한 김계령의 고백에 대한 결과는 1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비포썸라이즈>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