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도플갱어 조민서, SBS플러스 ‘오~마이갓!‘ 시트콤 연기 도전!

최미령 기자 | 기사입력 2011/11/01 [15:55]

구하라 도플갱어 조민서, SBS플러스 ‘오~마이갓!‘ 시트콤 연기 도전!

최미령 기자 | 입력 : 2011/11/01 [15:55]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베이글녀 조민서가 SBS플러스와 SBSE!에서 방영 중인 부부 공감 시트콤 <오~마이갓!>에  전격 캐스팅 되어 화제다.

부부 공감 리얼 시트콤 <오~마이갓!>에서 조민서는 갓 결혼한 신혼 아내 역을 맡게 된다. 철없고 살림 실력은 서툴러도 애교와 섹시미로 중무장해 남편의 마음을 뒤흔드는 신혼 아내 민서 역이다.

▲     © 스타저널 편집국

 
 
 
 
 
 
 
 
 
 
 
 
 
 
 
 
 
 
 
 
 
 
 
 
 
 
 
 
 
 
 
 
 
 
 
 
 
 
 
 
 
 
‘순정녀’ 등의 예능프로그램에서 거침 없는 입담으로 주목받아 온 조민서는 실제로
촬영 내내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할 정도로 밝고 적극적인 모습이 극중 역할과 싱크로율
100%였다고 한다.

또한, 첫 촬영 후 회식 자리에서 여배우답지 않게 돼지 껍데기 같은 음식도 잘 먹고 스태프들과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고.

최근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신예스타로 급부상 중인 조민서가 이번 시트콤 연기를
통해 연기자로서 얼마만큼 도약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부부 공감 리얼 시트콤 <오~마이갓!> 은 살 만큼 살아 본 중년부부와 이제 막 같이 살기 시작한 신혼부부의 각기 다른 세상사는 이야기를 통해 공감과 재미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조민서가 첫 출연하는 <오~마이갓!> 28회는 11월 7일 월요일 밤 9시 20분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