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 방송TV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뉴스
방송TV
[스타뉴스]'청담동 살아요' 오지은, 올해 9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다시 공개 된 후 전체 조회수 200만 돌파!
기사입력: 2015/11/18 [13: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배우 오지은의 JTBC 웹시리즈 <청담동 살아요>가 조회수 200만을 달성했다.

 

최근 중국 시장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 오지은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던 JTBC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연출 김석윤, 임현욱, 이상미/극본 박해영)가 올해 9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다시 공개 된 후 전체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

 

▲ JTBC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 방송 캡쳐     © 박정아 기자

 

한달 반 만에 200만 조회수를 달성하며 JTBC 시트콤 <청담동 살아요>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한 오지은이 재조명 받고 있으며, 특히 4년 전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미모와 패션감각으로 새롭게 시청하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네티즌들은 극에 재미와 감동을 더해주는 오지은의 연기력에 반해, 네이버 TV캐스트의 댓글을 통해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극중 ‘청담남’을 잡는 것이 목표인 레스토랑 매니저 ‘지은’ 역으로 열연한 오지은의 내공 있는 생활연기와 보는 이들을 치유해주는 듯한 시트콤의 재미가 더해져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지은의 풋풋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JTBC 웹시리즈<청담동 살아요 REBOOT>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월요일마다 10편씩 공개되고 있다.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_press@starjn.com

박정아 기자 박정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지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