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GD-TOP-블락비 지코-B.A.P 방용국’ 뭉치면 대박 날 아이돌 1위

최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2/11/13 [14:12]

‘빅뱅 GD-TOP-블락비 지코-B.A.P 방용국’ 뭉치면 대박 날 아이돌 1위

최주연 기자 | 입력 : 2012/11/13 [14:12]

 

 

 

 



 

 

‘빅뱅’의 ‘GD’와 ‘T.O.P’, ‘블락비’의 ‘지코’, ‘B.A.P’의 ‘방용국’이 꼭 한 번 뭉쳤으면 하는 ‘아이돌의 재구성’ 1위 팀으로 뽑혔다.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는 일명 ‘아이돌의 재구성’이라는 주제로, 아이돌 멤버 50명 중 ‘잘 어울릴 것 같은, 같이 뭉치면 성공할 것 같은 팀은?’이라는 질문에 대해 홍대입구에서 시민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빅뱅의 GD-T.O.P, 블락비의 지코, B.A.P의 방용국’ 으로 재구성된 아이돌 최강 래퍼팀이 1위에 뽑힌 것.

 

선정의 이유는 “퍼포먼스가 장난 아닐 것 같다” “만약 뭉치면 앨범을 다 사겠다” “꼭 한 번 무대에서 보고 싶다” 등의 이유를 들었다.

 

이어서 ‘2NE1의 씨엘-포미닛의 현아-씨스타의 효린’ 으로 재구성된 ‘아이돌 포스걸’이 2위를, ‘씨엔블루의 정용화, 이종현-2PM의 우영’으로 재구성된 ‘부산 엄친아’팀이 3위를 차지했다.

 

이 외에도 시민들의 자유 답변으로는 ‘깝라인 조권-광희’, ‘94라인 설리-크리스탈-수지-강지영-소현’ 등이 나와 흥미를 모았다.

 

다양한 아이돌 재구성 팀이 11월 13일(화) 오늘 오후 6시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만날 수 있다.

 
[K-스타저널 최주연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4betterworld@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