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필터, ‘불후의명곡2’ 배호 특집 출연…열정적 라이브에 관객 ‘열광’

박정아 기자 | 기사입력 2012/11/13 [17:03]

체리필터, ‘불후의명곡2’ 배호 특집 출연…열정적 라이브에 관객 ‘열광’

박정아 기자 | 입력 : 2012/11/13 [17:03]
록밴드 체리필터가 ‘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2’)에 출연한다.  

체리필터는 12일 오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불후2-故배호 특집’편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해 임태경, 스윗소로우, 화요비 등 쟁쟁한 가수들과 대결을 펼쳤다.

▲ 체리필터, ‘불후의명곡2’ 배호 특집 출연     © 박정아 기자
 
프로그램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녹화에서 체리필터는 배호의 애절한 발라드 곡을 체리필터만의 색깔로 편곡,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록밴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체리필터의 한 멤버는 전치 8주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무대에서 완벽한 공연을 펼쳐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불후2-故배호 특집’ 녹화에는 걸그룹 미쓰에이가 출연해 파격적인 편곡과 퍼포먼스로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은 물론 전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체리필터, 미쓰에이를 비롯해 임태경, 이기찬, 박화요비, 손호영, 박현빈, 노라조, 스윗소로우 등 총 12팀이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2’ 故배호 특집은 오는 11월 24일과 12월 1일에 걸쳐 2주간 방송된다.(사진제공: 뮤직팜) 

[K-스타저널 박정아 기자] 보도자료. 취재요청 j.a-park@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