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마틴스미스 단독공연, 위키미키 리나 깜짝 출연 ‘우정 과시’
기사입력: 2018/12/17 [19: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브이엔터테인먼트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팝 듀오 마틴스미스(정혁 전태원)의 연말 단독공연에 위키미키의 리나가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1214일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지난 1년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올해의 루키로 떠오른 마틴스미스의 단독공연 <하이! 스쿨>(Hi! School)이 열렸다. 마틴스미스의 단독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며 이들의 상승세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예고하지 않았던 깜짝 게스트로 위키미키의 리나가 무대에 올라 마틴스미스와 '집 앞' 듀엣 무대를 꾸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위키미키의 바쁜 연말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마틴스미스 단독공연에 게스트로 나선 것. '집 앞'은 지난 6월 리나와 마틴스미스가 판타지오뮤직의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 <FM201.8-0.6>의 싱글곡으로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다.

 

마틴스미스는 리나와 듀엣을 포함해 올해 초 EP <슬레이트>(SLATE) 수록곡들과 자신들의 대표곡들을 약 2시간 동안 들려줬다. 또 정혁이 최근 엘던(Eldon)이라는 이름으로 발표한 솔로곡 고스트 !’(Ghost !)를 라이브로 처음 선보이기도 했다.

 

마틴스미스는 이번 단독공연 <하이! 스쿨>을 학교 콘셉트로 꾸며졌다. 학창시절로 돌아가 그 시절의 설렘과 풋풋함을 공연으로 표현했다. 마틴스미스 뿐 아니라 관객들도 학창시절 교복을 입고 공연장에 나타나 눈길을 끌기도 했다.

 

마틴스미스는 공연 직후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는 너무도 설레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관객분들 덕분에 올해 겨울은 아주 따뜻할 것 같다고 소감과 관객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마틴스미스는 <슬레이트> 타이틀곡 미쳤나봐’(feat.정성하)를 비롯해 네이버 <히든트랙 넘버 브이>를 통해 공개한 드로우’(DRAW)까지 올 한해 꾸준히 음원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올 한해 국내 대형 페스티벌에 연달아 초청돼 무대에 올랐으며,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한층 폭넓은 대중성을 얻기도 했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배너
배너
광고
스타화보
‘날 녹여주오’ 아련美 짠내 폭발!
메인사진
‘날 녹여주오’ 지창욱과 윤세아의 애절한 로맨스가 ‘찬란 커플’과는 또 ... / 정다운 기자
'수미네 반찬' 할배 특집 5주차! 요리 센스 끝판왕, 플레이팅 도전!
메인사진
오늘(16일, 수) 저녁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연출 문태주) 72회에서는 김수 ... / 정다운 기자
[스타HD] 임영민, 꽃미모에 눈부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 ... / 조은정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