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연
‘동하 읽어주는 남자’ 정동하,봄 브랜드 공연 티켓 오픈!
 "고마운 사람들이 좋아하는 곡 부르고 싶다"
기사입력: 2019/02/14 [22: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뮤직원컴퍼니     © 조은정 기자

 

(스타저널=조은정 기자가수 정동하의 데뷔 후 첫 브랜드 콘서트 <동하 읽어주는 남자 vol.1 with Piano>가 오늘(14티켓을 오픈했다.

 

3 23, 24일 양일간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동하 읽어주는 남자 vol.1 with Piano> 2019년 봄을 맞아 정동하가 준비한 첫 번째 브랜드 콘서트다지금까지 단독공연과는 차별화된 선곡과 스토리텔링콘셉트 등 ‘관객 맞춤형 공연으로 기획됐다.

 

정동하는 자신의 홈페이지에 ‘동하 읽어주는 남자’ 공연 공지에 직접 글을 남기며 “감사하는 마음을 전할 방법은 무대에서 계속 노래하는 것뿐이다고마운 사람들이 좋아하는 노래를 부르고 싶다 “봄꽃 피기 시작하는 날진심을 담아 새로운 공연을 시작한다우리 곧 다시 만나자며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이번 공연은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최종 셋리스트를 완성해 공연에서 선보인다솔로 앨범 <크로스로드>(CROSSROAD) 수록곡 뿐 아니라 그동안 정동하가 출연한 뮤지컬 넘버드라마 OST, 방송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사랑받은 커버곡들까지 정동하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with Piano’라는 부제에 걸맞게 국내 최정상의 피아니스트 김광민이 연주자로 참여해 정동하와 특별한 앙상블을 연출할 예정이다정동하의 낭만적인 보이스와 김광민의 피아노 연주는 봄이 시작하는 시기에 진행하는 이번 공연을 보다 특별하게 만들 관전 포인트로 기대를 모은다.

 

정동하는 지난해 데뷔 후 첫 솔로 정규앨범 <크로스로드>를 발표하고 올해 1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했다 1 25일부터 뮤지컬 <잭 더 리퍼> 10주년 무대서 주인공 ‘다니엘’ 역으로 현재 무대에 오르고 있는 중이다.

 

한편 정동하 브랜드 콘서트 <동하 읽어주는 남자 vol.1> 14일 오후 6 LG아트센터 홈페이지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됐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인쇄하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광고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