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여름철 입맛 사냥에 나선 tvN '수미네 반찬'
우럭매운탕-감자범벅-오이냉국-한치물회 레시피 공개!
기사입력: 2019/07/03 [15:3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오늘(3, ) 저녁 81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연출 문태주) 57회에서는 담백한 맛이 일품인 우럭을 얼큰하게 끓여낸 김수미표 우럭매운탕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쫄깃함을 살린 강원도 토속음식 감자범벅과 뼛속까지 시원해지는 새콤한 오이냉국, 쫀득한 식감이 일품인 한치를 넣어 만든 한치물회 레시피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 tvN 예능 '수미네반찬'의 방송캡처화면     © 정다운 기자

 

이번 57회 게스트는 리틀 김수미로 불리며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배우 박준금이 출연한다. tvN <수미네 반찬>을 한 회도 빠지지 않고 시청한다는 애청자임을 뽐내며 역대 게스트 중 가장 화려한 패션(?)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이어 김수미와 똑 닮은 화끈한 입담과 무용과 출신답게 입담처럼 화끈한 춤사위를 선보여 스튜디오를 한바탕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tvN <수미네 반찬>이 여름을 맞아 재래시장을 오픈하며 새 단장을 했다. 시청자들의 식재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기 위해 수미네 반찬 출연진들이 시장을 직접 방문해 식재료 구매에 나선 것. 개성 넘치는 시장 상인의 맛깔 나는 식재료 설명이 더해져 한껏 풍성해진 내용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올여름 입맛을 책임져줄 김수미의 초간단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수미네 반찬> 57회는 오늘(3, ) 저녁 810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
[스타HD] 하성운, 요정 구르미 왔어요~♥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하성운이 8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