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검블유’ 임수정X장기용,다정한 한때 포착!
장기용을 향해 “사랑해” 고백 예고
기사입력: 2019/07/17 [21: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제공= tvN     © 조은정 기자


(
스타저널=조은정 기자종영까지 4회를 남겨두고 더욱 쫄깃해진 전개로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과 장기용의 로맨스. 공개된 스틸컷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다정한 커플의 한때가 포착돼 오늘(17)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에서 매회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올여름 최고의 로맨스를 그려가고 있는 배타미(임수정)와 박모건(장기용).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과 일과 사랑, 미래에 대한 관점 차이에서 발생하는 갈등을 담아내 현실 공감을 불러일으킨 스토리에 안방극장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결혼은 하지 않는다라는 확고한 생각을 가진 타미와 사랑하는 사람과 가정을 꾸리는 게 오랜 꿈이었다라는 모건의 의견이 충돌했고, 이를 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사랑과 결혼을 별개라고 생각하지만, 모건의 불우했던 어린 시절을 알게 된 후 그가 꿈꾸는 행복한 가정에 대한 꿈을 결코 가벼이 여길 수 없는 타미. 이 가운데 모건을 오랫동안 좋아했다는 첫사랑까지 등장해 더욱 복잡해졌을 그녀의 마음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이목이 쏠린다.

 

이와 관련, 오늘(17) 방송되는 13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9128756)에는 모건을 향한 타미의 너는 우리가 어떻게 될 것 같니?”라는 질문과 사랑해라는 고백이 모두 담겨, 도무지 예측 불가능한 짜릿한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뿐만 아니라 공개된 스틸컷에는 벤치에 나란히 앉아 서로를 응시하고, 포옹하는 타미와 모건, 그리고 타미의 집안에서 다정한 시선을 나누는 장면이 포착돼 두 사람의 로맨스의 향방에 기대감이 배가된다.

 

제작진은 사랑과 결혼, 미래 등 극중 타미와 모건을 위기에 빠트린 문제들은 많은 커플들이 실제로 겪고 있는 현실적인 고민과도 맞닿아있다. 극과 극의 가치관을 지닌 이들 남녀가 앞으로 남은 4회에서 서로를 어떻게 이해하고 위기를 극복해나갈지, 종국엔 어떤 선택을 내릴지, 끝까지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tvN ‘검블유13회는 오늘(17) 수요일 밤 930분에 방송된다

 

[스타저널 조은정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star-press@naver.com

조은정 기자 조은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스타HD] 황민현, 설렘 유발 '달달' 눈빛!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29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 ... / 조은정 기자
[스타HD] 업텐션 고결, 꿀 떨어지는‘심쿵’눈빛~최소 양봉업자!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정 기자) 티오피미디어의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 / 조은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