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JTBC2 ‘악플의 밤’ 홍경민-서유리, ‘악플 낭송자’ 등판!
반박킹 홍경민 & 최적 게스트 서유리, 제대로 임자 만났다!
기사입력: 2019/08/22 [14: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JTBC2 ‘악플의 밤에 최적화된 게스트가 출연한다. 홍경민-서유리가 악플 낭송자로 등판하는 것.

 

 

 

악플을 양지로 꺼내 공론화시키는 과감한 시도로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JTBC2 ‘악플의 밤’(연출 이나라)스타들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악플과 직접 대면해보고, 이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밝히는 '악플 셀프 낭송 토크쇼.오는 23() 방송될 10회에는 한국의 리키마틴홍경민과 성우계의 여신서유리가 출연해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불금을 선사한다.

 

▲ JTBC2 '악플의 밤'에 출연하는 서유리와 홍경민     © 정다운 기자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경민-서유리는 악플의 밤에 최적화된 시원스런 입담을 뽐냈다. 이 가운데 홍경민은 악플 속 허위 정보들을 조목조목 짚으며 반박킹에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홍경민은 홍경민-차태현의 프로젝트 그룹 홍차를 저격한 악플러에게 홍차는 투자대비 망하지 않았다면서 손익정보까지 세세히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서유리는 남편이 악플의 밤은 날 위한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라면서 악플 대처능력 만렙다운 여유를 뽐냈다. 한편 서유리는 최근 최병길PD와의 노웨딩 결혼으로 또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이와 관련된 다양한 악플들이 쏟아졌다. 이중 서유리는 자신의 결혼을 취집(취업하듯 결혼하는 뜻의 신조어)’으로 평가절하하는 악플을 내가 남편보다 돈 많다며 통쾌하게 맞받아쳐 현장을 후끈하게 달궜다. 또한 그는 성형관련 악플에도 나는 자연미인이라고 말한 적이 없다. 데뷔 전에 모든 공사를 끝냈다. 더하면 죽을까 봐 안 하는 것이라며 쿨하게 대응해 모두의 환호를 이끌어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제대로 임자를 만난 악플의 밤’ 10회 본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상승한다.

 

 

 

내가 읽어 내가 날려 버리는 악플 낭송쇼 JTBC2 ‘악플의 밤’ 10회는 오는 23() 저녁 8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