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매니저, ‘이영자 新 메뉴판’ 공개!
‘우 영자 좌 지선’ 등에 업고 돌잔치 MC 데뷔! 관심 집중!
기사입력: 2019/10/05 [17:0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중인 개그우먼 이영자와 그녀의 매니저     © 정다운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이영자 매니저가 이영자의 새 메뉴판을 공개한다. 장안의 화제였던 이영자 메뉴판의 새로운 버전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영자 매니저가 이영자, 김지선을 등에 업고 돌잔치 MC로 데뷔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5)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72회에서는 돌잔치 MC에 도전하는 이영자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이영자 매니저의 돌잔치 MC 데뷔 현장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그는 예능 타짜양세형에게 속성 과외까지 받아가며 준비했던 것으로 전해져 과연 매니저가 양세형의 조언대로 잘해낼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이영자 매니저가 참석한 손님들에게 준비한 인사말을 건네며 잔치의 포문을 열었지만, 예상치 못하게 벌어지는 상황들에 멘붕에 빠져 진땀을 흘렸다는 전언이어서 그의 데뷔전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이영자와 김지선은 그에게 잘한다~”라고 용기를 불어넣어주는가 하면 그의 멘트에 재치 있는 농담을 더하는 등 매니저의 특급 구원투수로 활약했다는 후문. 과연 매니저는 두 사람의 도움을 받아 무사히 돌잔치를 마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먹교수이영자가 꼽은 맛집들과 추천 메뉴가 총망라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이영자 메뉴판의 새 버전이 나왔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이영자 새 메뉴판을 집중해서 보고 있는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돼 메뉴판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증폭시킨다.

 

 

 

이영자 매니저의 돌잔치 MC 데뷔 현장과 새롭게 탄생한 이영자 메뉴판은 오늘(5) 방송되는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 5분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참시 관련기사목록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