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놀면 뭐하니?-뽕포유’ 단숨에 ‘뽕끼 레벨업’ 기대 만발!
‘갓떼리’ 콤비 작곡가 조영수X트로트 여신 홍진영,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본 녹음 현장!
기사입력: 2019/11/15 [12: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트로트 여신 홍진영과 조영수 작곡가가 트로트 샛별 유산슬에게 신개념 계단식 꺾기신공을 전수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흥 가득한사랑의 재개발녹음 현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유산슬은꺾기 동자실력을 제대로 발휘했을 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16일 방송될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연출 김태호, 임경식, 채현석)에서는 사랑의 재개발본 녹음 현장이 공개된다.

 

 

▲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 출연하는 홍진영, 유재석, 조영수     © 정다운 기자

 

 

지난주 김이나 작사가를 통해 시작된 사랑의 재개발은 조영수 작곡가의 손을 거쳐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풍 트로트인 애타는 재개발과 내적 흥을 유발하는 빠른 템포의 가슴 시원한  성급한 재개발’, 두 가지 버전으로 탄생됐다.

 

 

 

두 곡의 막상막하 매력에 유산슬은 물론 시청자들도 어느 하나 선택할 수 없어 행복한 고민에 빠져 있는 상황이다.

 

 

 

그런 가운데 유산슬은 갓떼리콤비 홍진영과 조영수의 도움을 받아 두 가지 버전의 사랑의 재개발본 녹음을 시작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진영과 조영수가 유산슬을 사이에 두고 비법 전수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녹음실에 깜짝 등장한 홍진영은 오빠, 갈아엎어드리려고 왔어요~”라며 유산슬에게 포인트 가사에 흥을 더하는 기교와 신개념 계단식 꺾기신공을 발휘하며 웃음을 선사해줄 예정이다.

 

 

 

짧은 레슨 후 단숨에뽕끼 레벨업을 한 유산슬의 실력에 녹음은 초스피드로 진행됐다고 전해져 그의 실력이 어떻게 성장했을 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조영수는 데뷔 10년차 트로트 여신 홍진영에게 애타는 재개발성급한 재개발을 모두 들려주고 어떤 곡이 좋을지 의견을 물었는데, 발라드풍 트로트부터 EDM 트로트까지 다양한 트로트 장르를 섭렵한 홍진영의 선택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산슬과 갓떼리콤비 홍진영, 조영수가 함께한 사랑의 재개발녹음 현장은 오는 1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로트계 샛별 유산슬의 첫 앨범의 더블 타이틀곡합정역 5번 출구사랑의 재개발은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555분 네이버앱 NOW. 오디오쇼 <6 5분전>에서 첫 선을 보이며 오후 6시부터 네이버 바이브를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식 발매된다.

 

 

 

한편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저녁 6 30분에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놀면 뭐하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체리블렛, 6일 오후 6시 ‘알로하오에 (Aloha Oe)' 발매.. ‘설렘 가득 댄스곡’
메인사진
체리블렛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컴백을 하루 앞둔 5일 공식 SNS를 통 ... / 조은설 기자

배우 김정영, ‘달이 뜨는 강’ 캐스팅…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