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 어린이 합창단과 깜짝 콜라보!
16년 만에 다시 찾은 순천 기적의 도서관! ‘사랑의 재개발’로 재개관 축하 무대!
기사입력: 2019/12/14 [17: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유산슬이 어린이 합창단과 깜짝 콜라보 무대를 펼친 모습이 포착됐다. 유산슬이 찾은 곳은 순천 기적의 도서관재개관 행사장. 그는 사랑의 재개발로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축하 무대를 선보였다.

 

 

 

16년 만에 유재석이 아닌 유산슬로 방문한 순천 기적의 도서관에서 어린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낸 유산슬의 모습은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오늘(14)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연출 김태호)에서는 유산슬과 어린이 합창단의 깜짝 콜라보 무대가 펼쳐진다.

 

 

▲ MBC 예능 ‘놀면 뭐하니?-뽕포유’에 출연하는 개그맨 유재석과 어린이 합창단     © 정다운 기자

 

 

유산슬은 ‘MBC 가요베스트무대에 오르기 전 짜사이조세호에게 끌려 어디론가 향했다. 조세호는 가시면 놀라실 수도 있어요라며 유산슬을 애타게 만들었는데 이들이 도착한 곳은 바로 순천 기적의 도서관’.

 

 

 

순천 기적의 도서관16년 전 유산슬이 유재석일 적느낌표프로그램을 통해 찾았던 곳이다. 현장에 도착한 유산슬은 낯이 익은 풍경에 어안이 벙벙한 모습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유산슬이 어린이 합창단의 무대를 보고 깜작 놀란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순천 기적의 도서관재개관 행사가 펼쳐진 곳에서 유산슬의 방문을 맞이해 어린이 합창단이 서프라이즈 무대를 준비한 것.

 

 

 

어린이 합창단은 유산슬의 등장에 돌고래 함성을 지르며 격하게 환영했다. 이어 유산슬의 무대가 시작되자 그와 하나가 되어합정역 5번 출구사랑의 재개발을 부르고 깜찍한 율동까지 선보여 그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서울에서 순천까지 ‘MBC 가요베스트무대를 위해 첫 지방 출장에 나선 유산슬이 어르신들부터 어린이들의 마음까지 싹 다 사로잡은 현장의 모습은 오늘(14)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놀면 뭐하니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