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머니게임’ 심은경, 첫 촬영 스틸 공개!
6년만의 드라마 복귀! ‘관심집중’
기사입력: 2019/12/16 [11: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충무로를 대표하는 20대 배우 심은경이 6년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온다.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하는 심은경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되는 동시에, 심은경이 출연 소감을 밝혀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1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머니게임’(연출 김상호/극본 이영미/제작 제이에스픽쳐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측이 16, 배우 심은경(이혜준 역)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머니게임IMF 위기에 다시 한 번 직면한 2020년 대한민국, 정부 지분이 투입된 은행의 부도 문제를 둘러싼 거대한 음모에 맞서 정의와 신념으로 세상을 바꾸려는 사람들의 이야기. 드라마 봄이 오나 봄’, ‘아랑사또전’, ‘화정등 다양한 장르에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김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데 이어반박불가 연기파 배우고수(채이헌 역)-이성민(허재 역)-심은경(이혜준 역)이 의기투합하면서 2020년 포문을 열 믿보드라마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중 심은경은 돈도 빽도 없이 근성과 노력만으로 공직에 올라온 흙수저이자 정의감 넘치는 신임 사무관 이혜준역을 맡았다.

 

 

▲ tvN 새 드라마 '머니게임'에 출연하는 배우 심은경     © 정다운 기자

 

공개된 스틸 속에는 신임 사무관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심은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불 꺼진 사무실에 홀로 앉아 편의점 김밥으로 끼니를 때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니터를 바라보는 심은경의 눈에는 총기가 가득하다. 이에 머니게임에서 당차고 소신 있는 젊은 관료의 모습을 선보일 심은경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담백하고 절제된 표정 속에서도 느껴지는 강렬한 흡입력은 심은경의 연기내공을 드러내며, 어째서 그가 20대를 대표하는 연기파로 꼽히는지 알 수 있게 한다. 이에 심은경이 각 세대의 대표 연기파 배우 고수-이성민과 함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심은경은 한국 경제에 대한 담론을 펼치는 뜻 깊은 작품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깊이 있는 작품인 만큼 연기로 표현을 할 때 어려움을 많이 느낄 때도 있지만 한 씬 한 씬을 완성시킬 때마다 나도 이혜준과 같이 성장하고 있는 느낌이라면서 배우, 스태프 모두가 한 땀 한 땀 정성스럽게 드라마를 만들고 있으니 20191월 방영하는 머니게임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2020년의 포문을 강렬하게 열 믿보드라마 tvN ‘머니게임 20201월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타화보
김요한, 우월한 교복핏+청량미소 순정만화 비주얼 과시!
메인사진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가수 겸 배우 김요한이 최근 신규 모델로 광고촬영 ... / 조은설 기자
엔플라잉, 보헤미안 매력 담긴 화보 공개
메인사진
밴드 엔플라잉이 보헤미안 스타일의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엔플라잉 ... / 정다운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