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스타
빅스 혁, MBC UHD 특선다큐 내레이션 참여!
명실상부 ‘도전의 아이콘’! 2020년 열일 예고!
기사입력: 2020/01/13 [16: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 사진 제공 : 젤리피쉬     © 조은설 기자


(스타저널=조은설 기자) 빅스 혁이 내레이터로 깜짝 변신한다.

 

빅스 혁은 오늘(13일) 밤 12시 30분 방송을 앞둔 ‘MBC UHD 특선다큐’의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내레이터로서 새로운 변신을 앞둔 빅스 혁이 2020년에도 열일 행보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MBC UHD 특선다큐’는 다채로운 세상의 모습을 각 분야 셀럽들의 목소리로 전하는 해외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빅스 혁은 시리즈의 두 번째인 ‘라이프 오브 코알라’ 내레이션을 맡았다. 특히 혁은 ‘라이프 오브 코알라’의 더빙 스케치 영상을 통해 코알라 더빙 맛보기를 살짝 공개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증폭시킨 바 있다.

 

빅스 혁은 그동안 그룹 활동부터 솔로 앨범 발표, 콘서트 개최는 물론 드라마와 영화, 연극과 뮤지컬, 오디오북까지 끊임없는 도전으로 대중들에게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빅스 혁이 2020년을 내레이터 도전으로 시작하며 다시 한번 명실상부 ‘도전의 아이콘’임을 입증,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했다.

 

한편, 빅스 혁이 참여한 ‘MBC UHD 특선다큐’는 오늘(13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은설 기자 조은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