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
XtvN '플레이어2' 시즌2 기대포인트 3가지!
#더 험난해진 출연료 사수 #더 강력해진 비밀 게스트 #베일에 싸인 새 멤버?!
기사입력: 2020/01/16 [15: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XtvN '플레이어2'(연출: 심우경, 남경모)가 오는 21일 새 시즌으로 돌아오는 가운데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킬 변화가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플레이어'는 매주 바뀌는 장소와 상황에서 특정 미션을 해결하며 무시무시한 웃음트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프로그램이다. 멤버들은 예측 불가한 돌발 상황에서 웃음을 참고 맡은 역할을 수행하는 '플레이어'가 된다. 웃음을 참지 못하면 벌칙과 함께 출연료가 일정 금액씩 차감되는 것. 지난해 방영한 시즌1은 매회 예상을 뛰어넘는 특집과 그 속에서 출연료를 지키기 위해 웃음을 꾹 참는 일곱 멤버들의 활약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먼저 '플레이어2'에서는 멤버들의 출연료 사수가 한층 험난해질 전망이다. 지난 시즌에서는 멤버들이 웃음을 터뜨릴 경우에만 출연료가 차감됐다면, 이번 시즌2에서는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출연료가 차감되는 것. 지난 시즌 회차를 거듭하며 단련된 멤버들과 그에 맞서 비장의 장치를 마련한 제작진의 승부가 흥미진진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시즌2에는 지난 시즌에 비해 더욱 강력해진 게스트들이 대거 등장해 웃음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지난 시즌 매회 허참, 김희철, 홍진영, 이성경 등 강력한 게스트들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던 것.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상상 그 이상의 비밀 게스트 출격 완료!'라는 문구가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지난 시즌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던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 외에도 새로운 멤버가 등장, 색다른 케미를 안길 예정이다. 현재 베일에 싸인 새 멤버의 정체를 두고 시청자들 사이에서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는 것. 지난 시즌에 이어 '플레이어2' 연출을 맡은 심우경 PD"시즌2 새 멤버가 톡톡 튀는 케미로 기존 멤버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한편 새로운 웃음을 더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롤플레잉 버라이어티 '플레이어2'는 오는 21() 오후 610분 첫 방송한다. XtvN,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정다운 기자 정다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스타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메일로 보내기
 
스타화보
AOA 설현, 에너제틱 돋보이는 화보 ‘눈길’
메인사진
AOA 설현이 나이키 코리아 에어 맥스 캠페인 모델에 발탁되며 에너제틱함이 ... / 조은설 기자
배우 정해인, 무드 있는 감성 화보로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 장식!
메인사진
정해인은 밝은 컬러의 의상과 가벼운 소재감을 가진 착장으로 봄의 기운을 ... / 조은설 기자